[시민일보] 롯데시네마(대표 손광익)는 평소 아이 때문에 영화를 보고 싶어도 여건상 영화관을 찾지 못하는 주부들을 위해 이달부터 매주 화요일 2회차 영화에 '엄마랑 아가랑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시네마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해당 날짜에 영유아(4세 미만)동반 주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엄마 2천원 할인 혜택이 부여되며 영유아의 생일인 경우 엄마는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총 2좌석이 주어지기 때문에 짐이 많은 주부도 아이와 함께 여유롭게 영화관람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영화관에서 귀저기 패드, 쿨티슈, 휴대용 물티슈 등 아기용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담당 극장 스텝이 팝콘과 음료를 좌석까지 배달해 주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어서 아이를 돌보느라 손이 부족한 엄마들의 편의까지 신경 썼다.
롯데시네마 대전, 대구, 평촌, 광주에서 이같은 혜택과 더불어 또 하나의 서비스를 엄마들에게 제공한다.
여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손이 예쁘게 보이길 원하는 법이다. 따라서 롯데시네마는 영화 시작 1시간 전에 엄마들에게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롯데시네마는) 가족 친화 우수기업으로서 이 같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영화를 보고 싶어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아기들로 인해 영화관으로 선뜻 향하기 어려웠던 엄마들의 문화욕구가 충족되었으면 좋겠다"며 "영화를 보는 약 2시간 동안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