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자료전 교육감賞 '아산교육지원청'

    충청권 / 박명수 기자 / 2013-06-21 16:43:48
    • 카카오톡 보내기
    총 9편제작·출품해 전원 입상··· 3편 전국대회 출품

    [시민일보]충남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선영)은 2013 제46회 충남교육자료전에서 4년 연속 우수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되어 교육감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교육 자료전은 교사들이 개발한 우수 교육 자료의 일반화를 통해 교실수업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개최되는 대회로 아산은 총 9편의 교육 자료를 제작?출품하여 전원 입상하였으며, 그 중 우수작품 3편은 전국대회에 출품하게 된다.

    전국대회에 출전하는 작품으로 ▲ 3-S로 열리는 ‘어휘 팡팡 OR코드 사전’ (아산남성초 박은자, 김문숙, 강미영) ▲스마트하게 열리는 수학 속 도형 나라(탕정초 서현실, 최미선, 월랑초 이화영) ▲ 새기고 찍는 즐거움! 다색 판화 단계별 지도자료(온양천도초 박윤미, 성거초 장창대)이다. 이외에도 2등급 3편, 3등급 3편이 입상하였다.


    또한 탕정초등학교(교장 김종구)는 교육 자료전에 교직원수에 비해 많은 작품을 출품하고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여 우수학교 표창을 받았다.


    아산교육지원청 이선영교육장은 “4년 연속 충남교육자료전에서 우수교육지원청 표창을 받게 된 것은 아산선생님들의 교사로서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실증이며, 평소 선생님들께서 교수?학습 개선을 위하여 좋은 교육자료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등 학습력을 높이고자 하는 열정과 끊임없는 컨설팅 장학의 결과가 빛을 발한 것 이라고 전문성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