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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열린 '2014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제' 시상식에서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대신해 이장병 민원행정팀장이 인증서 및 표창을 대리 수령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광진구청) |
이는 전국 시·군·구를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운영기반 구축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민원행정서비스 운영 성과 등 총 3개분야를 지표로 평가를 실시한 결과다.
구 관계자는 "광진구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행정서비스 추진전략과 이를 뒷받침할 조직, 인력, 평가, 보상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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