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억의 주인공 더블로파!! 그 신화를 깨뜨릴 화제의 주인공 4S!! 이제 온 몸을 돌린다!!

    생활 / 시민일보 / 2015-04-14 09:33:51
    • 카카오톡 보내기
    단 7개월만에 270억의 매출 신화를 기록한 DPC 더마퓨어의 더블로파가 이번에는 바디용 4S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국내에서 CJ오쇼핑과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였던 더블로파는 연이은 매진 행렬과 독보적인 판매기록으로 단 7개월만에 270억의 매출을 올리며,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재, 백화점과 면세점에 볼 수 있는 더블로파는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는 DPC 더마퓨어 클리닉이 이번에는 4개의 볼을 장착한 바디 전용 4S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바디 전용 4S는 다이아몬드 커팅과 티타늄 코팅 그리고 원적외선 방출 기술력이 담긴 더블로파의 노하우을 기반으로 한 층 강화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바디 전용 4S는 축 처진 팔뚝, 울퉁불퉁 매끄럽지 못한 다리, 불뚝 튀어나온 배 등으로 평소 고민이 많았던 전신에 탄력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앞으로 다가올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해 건강하고 매끈한 바디 관리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더블로파 타이트로 미세하게 경락마사지 홈케어 관리까지 할 수 있다.

    ㈜엠에스코 관계자는 “DPC 더마퓨어 클리닉의 제품들은 우수한 임상 결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바디용을로 출시된4S 역시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로파는 배우 한은정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한은정 롤러’로도 유명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에스코 홈페이지(www.makeastos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