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 ‘응답하라 1988’ 합류··· 은밀한 캐스팅?

    연예가소식 / 시민일보  / 2015-05-18 20:07:05
    • 카카오톡 보내기
    ▲ 류혜영 /뉴시스
    올해 하반기 방영을 시작하는 tvN 새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신인배우 류혜영, 박보검, 고경표, 혜리 등이 합류한다.

    tvN은 1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여성 출연진에 혜리, 류혜영, 남성 출연진에 고경표, 류준열, 박보검, 안재홍을 비롯해 이동휘, 최성원 등 젊은 층 캐스팅을 확정했다"며 류혜영, 박보검등의 캐스팅 사질을 밝혔다.

    특히,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제작진은 당사자들에게도 극중 배역에 관한 사실을 알리지 않고 개별 면담을 하는등 보안에 주의를 기울였다.

    ‘응답하라 1988’에 합류하게 될 류혜영은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류혜영은 "응답하라 시리즈는 너무나 잘 알고 있다. 그 스토리에 대해서도 공감이 많이 갔다"며 " 좋은 기회고 열심히 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드러냈다.

    ‘응답하라 1988’에 캐스팅 된 류혜영은 드라마 '스파이'에, 혜리는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박보검과 고경표는 영화 '명량', '차이나타운',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등에 출연한 떠오르는 특급 신예다.

    또 류준열은 영화 '소셜포비아', '미드나잇 썬', '글로리데이', 이동휘는 영화 '타짜-신의손'과 드라마 '이혼 변호사는 연애중', 안재홍은 영화 '족구왕', '미성년', '썸남썸녀' 등에 출연 중이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곧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80년대 큰 인기를 끈 MBC 드라마 `한지붕 세 가족`과 같은 분위기의 스토리를 그릴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