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루(CCILU) 아쿠아슈즈 라인, 차별화된 편안함과 디자인으로 인기

    생활 / 시민일보 / 2015-05-21 14:11:00
    • 카카오톡 보내기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해외여행과 캠핑, 워터파크에서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기존 아쿠아슈즈 브랜드들의 단점을 보완한 미국 브랜드 씨루(CCILU)가 시장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씨루는 미국에서 탄생한 브랜드로서, 오랜기간 나이키사의 사장을 역임한 'Killick Datta'가 탄생시킨 전천후 기능성 신발 브랜드로서, 전세계 145개국에서 단독매장을 통하여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지난 시즌 일본에서는 여름시즌 신발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특유의 충격흡수력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브랜드로서 리복과 퓨마의 신발디자이너로 활동했던 세계적인 슈즈디자이너 'Adam Smith'가 직접 디자인한 4계절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씨루의 SS 시즌 라인업은 유아동 및 성인용 아쿠아슈즈와 젤리슈즈, 슬리퍼, 샌들, 슬립온 운동화, 웨지힐, 레인부츠 스타일로 구성되어있으며, FW 시즌은 패딩부츠와 젤리슈즈, 슬립온 운동화, 웨지힐, 로퍼 등으로 구성되어있는 토털 슈즈브랜드로 유명하다.

    이 제품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자체 개발한 씨루셀(CCILU CELL) 이라는 독특한 EVA 재질의 기능성에 있다.

    씨루셀은 나이키 사장출신인 Killick Datta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충격흡수력이 극대화되도록 설계되어, 운동화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 장시간 착화시에도 발의 피로감을 극소화 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씨루의 한국 공식수입원 베베케어를 통하여 공식홈페이지 씨루코리아(www.ccilukorea.co.kr)와 직영 슈즈멀티샵 스텝케어는 물론, 전국 백화점과 슈즈멀티샵 슈스파, 온라인 종합몰 CJ, AK,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GS등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직영매장인 스텝케어 일산탄현점, 수원광교점 에서는 우미슈즈, 팁토이조이, 보그스를 비롯 크록스키즈, 미니멜리사, 아띠빠스, 스몰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