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부산 맞춤한복, 대여한복 전문업체 ‘비단궁’

    생활 / 시민일보 / 2015-06-20 02:06: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비즈뉴스]1990년 동양실크디자인연구소 설립으로부터 시작된 ‘비단궁’은 전통 한복에 현대적인 감성을 담아낸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부산 맞춤한복, 대여한복 전문점이다.

    ‘비단궁’의 부산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대여한복과 맞춤한복들은 30년 동안 한복이라는 외길 인생을 걸어온 장인의 손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노력과 정성이 담겨져 있다.

    ‘비단궁’은 한복을 구매하거나 대여하는 고객들이 오랫동안 그 가치와 품격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항상 최고의 한복만을 만들겠다는 원칙으로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도 매우 높다.

    ‘비단궁’의 한복은 최상의 원단만을 사용하여 바느질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다하고, 모든 한복의 디자인과 제작을 철저히 검품하여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천편일률적인 전통 한복에서 벗어나 전통의 격식과 품위에 현대적인 감성과 실용을 담아 ‘비단궁’만의 독창적인 한복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2007년 ‘비단궁’은 의장특허등록과 함께MBC 창사 46주년 특별기획드라마 ‘이산’에 의상제작 협찬을 하기도 했다.

    ‘비단궁’(http://blog.naver.com/bidangung2)은 매년 한복패션쇼와 아나운서, 연예인 등의 한복 협찬을 통해 디자이너 한복을 대중적으로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문의 : 051-468-2323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