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슈즈 씨루 유아동부터 성인 젤리슈즈까지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생활 / 시민일보 / 2015-06-26 09:21:4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비즈뉴스]지난해 일본에서 100만족이상을 판매하며, 신발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씨루(CCILU) 신발브랜드가 이번 여름시즌에 아쿠아슈즈 라인을 한국에 상륙시키며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씨루는 유아샌들, 아동샌들, 여아샌들, 남아샌들부터 여자아쿠아슈즈, 남자아쿠아슈즈, 슬리퍼에 해당하는 성인라인까지 전 연령대에서 커플샌들, 패밀리슈즈, 키즈샌들이라는 다양한 컨셉으로 제품을 유통시키고 있다.

    또한, 2 in 1 시스템이라 하여 샌들, 아쿠아슈즈 용도뿐만 아니라 아동운동화, 키즈운동화, 아동화, 운동화용으로도 사용되어, 가볍고 통기성 좋은 신발로 국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발업체에서는 이례적으로 국내공인인증기관인 FITI 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항균테스트를 의뢰하여 통과했다.

    씨루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베베케어의 마케팅 담당자는 "성인 뿐만 아니라 유.아동 신발을 유통하는 업체로써,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 시점에 어린 유·아동이 신발을 입에 가져가거나 맨발로 착화하는 점을 고려하여 신속하게 항균성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씨루는 오랫동안 나이키社의 사장을 역임한 C.E.O Killick Datta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충격흡수력이 극대화되도록 설계되었고, 운동화만큼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아쿠아슈즈로 만들어졌다. ,특히 발의 70%가 연골로 구성되어있는 아기들을 위해 유연한 소재의 유아용 걸음마신발(젤리슈즈)과 아동 아쿠아슈즈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씨루 제품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씨루셀(CCILU CELL) 이라는 특별한 소재의 장점으로 쿠션감 있는 충격흡수 재질의 편안함과 가벼움, 항균력에 있다.

    씨루는 현재 공식홈페이지 씨루코리아(www.ccilukorea.co.kr)와 전국 백화점과 슈즈멀티샵 슈스파, 온라인 종합몰 CJ, AK,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신세계몰, GS등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또한 직영 슈즈멀티매장 스텝케어(일산탄현점, 수원광교점) 에서는 우미슈즈, 팁토이조이, 보그스를 비롯 크록스키즈, 미니멜리사, 아띠빠스, 스몰리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