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는 온라인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 대행사 업계에서도 마찬가지다. 많은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등의 온라인광고 회사들이 자신만의 장점을 광고주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발 빠른 차별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곳도 눈에 띄고 있다.
바이럴마케팅 및 모바일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애드런’은 최근 자신들의 강점을 어필하는 웹툰과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행보는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참신한 수단으로써 바이럴광고나 모바일광고 대행사 업계 내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애드런이 이번에 공개한 이 코믹웹툰과 동영상에서는 광고주의 특성과 강점을 정확히 분석하여 관련 데이터를 확보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바이럴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는 자신들의 강점을 놀부와 흥부 이야기로 재미있게 각색하여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바이럴광고 및 모바일광고 대행사 애드런의 홍보 웹툰과 동영상이 공개되자 관련 조회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광고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한 온라인마케팅 업계 내 종사자는 “애드런의 이러한 시도는 업계 최초로 이루어진 경우라 참신하다는 평가가 많다. 차별화와 참신함을 좋아하는 광고주들에게 애드런의 이러한 전략이 그들이 제공하는 온라인광고의 신뢰성을 더욱 부각시켜주는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애드런의 이준엽 대표는 “온라인광고 및 바이럴광고 대행사도 시장 자체의 포화상태 때문에 광고주들에게 어필할 참신함과 차별성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여 애드런이 코믹웹툰과 동영상을 통해 한발 진보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한 애드런의 웹툰은 링크(http://blog.naver.com/hgqujuwbfe/220464928692)를 따라가면 볼 수 있고 동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oMvDG4cGX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바이럴마케팅 대행사 애드런은 추석맞이 이벤트도 아울러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2-482-1070)로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