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가을 휴가지 먹방 코스 가평 ‘우물집’ 숯불닭갈비 인기

    생활 / 시민일보 / 2015-09-19 13:28:56
    • 카카오톡 보내기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9월, 벌써부터 가을휴가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번 가을휴가에 가 볼만한 서울 근교의 여행지로는 북한강과 청평호가 있어 드라이브 코스와 수상레저로 유명한 가평을 꼽을 수 있다.

    가평은 보기만 해도 시원한 탁 트인 청평호가 있어 여름철 최고의 관광 휴양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경기도에서 두 번째로 높은 명지산과 기암괴석이 절경을 이루는 운악산, 영화 ‘편지’의 촬영장소로 유명한 아침고요수목원, 그리고 드라마 ‘별그대’의 촬영장소로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한국의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 그 밖에 제이드가든과 인근에 위치한 남이섬까지 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로 유명한 곳이다.

    뿐만 아니라 닭갈비로 유명한 지역인 만큼 그 맛을 자랑하는 여러 맛집들이 즐비하다. 식도락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 찾는다는 가평 맛집 ‘우물집’은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있다.

    참숯불에 구워먹는 가평 닭갈비 맛집 우물집은 숯불 특유의 향이 어우러진 감칠맛이 일품이며 한번 초벌 해 나오는 닭갈비는 부드러운 맛을 더한다. 또한 닭갈비 외에도 즉시 뽑아 만드는 새콤달콤한 막국수, 바삭하고 부드러운 감자전도 인기메뉴이다.

    올 가을, 춘천에는 춘천 호수별빛나라 축제도 열리고 있어 아침고요수목원이나 가평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축제와 함께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우물집에서 숯불의 은은한 향이 어우러진 춘천 닭갈비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