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구갈·구성·보정동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 대통령 표창 받은 100% 무항생제 장어로 주목

    푸드/음료 / 시민일보 / 2015-10-28 15:43:25
    • 카카오톡 보내기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 탓에 많은 이들이 몸을 보호할 수 있는 보양식을 찾아 다니고 있다. 그래서 최근 보양식의 대표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는 장어의 인기도 상종가다. 장어는 원기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식품으로 꼽힌다.

    그래서 장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맛집들에 대한 검색량도 늘어나고 있는데 요즘 더욱 깨끗하고 안전한 장어를 제공하면서 보양식이라는 의미를 더욱 부각시키는 장어 전문점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갈동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는 직접 양식한 100% 무항생제 장어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면서 안전하고 깨끗한 음식을 취급한다는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이들은 장어를 양식할 때 약물 소독도 전혀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아울러 구갈동맛집인 장수천한방민물장어는 장어를 키울 때 특허 받은 한방 사료를 사용하는데, 이들의 이러한 친환경성은 깨끗한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강한 어필이 되고 있으며 다녀간 고객들의 만족도도 매우 높다.

    특히 구성동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의 자랑 거리인 100% 무항생제 장어는 대통령상 표창을 받았던 경력이 있는데 그만큼 이곳의 신선함과 친환경성은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았다고 볼 수 있으며 신갈동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에 대한 고객 신뢰의 근거가 되고 있다.

    한편 친환경성으로 더욱 그 영양이 극대화된 민물장어는 쇠고기보다 비타민 A를 80배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E 또한 7배 이상을 가지고 있다.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도 민물장어에 많이 포함되어 있어 백혈구 기능을 향상시키는 등 전체적인 면역력 강화와 원기 회복에 제격이다.

    보정동맛집으로도 불리는 장수천한방민물장어 측은 “우리는 다른 곳과 달리 살아있는 장어를 직접 손질하기 때문에 그 맛이 더 부드러워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가을이 되면서 원기 회복을 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구갈동맛집 장수천한방민물장어는 대통령 표창까지 받은 100% 무항생제 장어를 비롯해 더욱 싱싱한 식재료들로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보양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장수천한방민물장어신갈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문의(031-283-0592)를 통해 더 알아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