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잦은 회식으로 인한 위장병 주의보… ‘정직한친구들 양배추즙’ 주목

    푸드/음료 / 시민일보 / 2015-10-29 14:58:46
    • 카카오톡 보내기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거주하고 있는 이재선 씨(30, 여)는 소위 ‘잘 나가는 보험설계사’이지만, 위궤양증상 중 하나인 심한 속쓰림으로 인해 적지 않은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

    각종 업무 스트레스로 인한 스트레스성위염을 예전부터 앓고 있었지만, 최근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고객들이나 지인들과의 잦은 회식이 겹치면서 위장병증상이 더욱 심해졌다.

    이 씨는 “연말이 가까워질수록 일이 바빠져서 식습관이나 생활패턴들이 꼬이면서 정작 성인병이나 각종 위장질환에 노출되는 것을 등한시한 것이 사실”이라며 “특히 최근에는 무엇을 먹어도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위장병이 생겨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이 씨의 사례와 같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많은 직장인들이 잦은 회식자리를 통해 많은 음주를 하고 있고, 바쁜 일상으로 인해 인스턴트 음식과 같이 맵고 짜거나 기름진 자극적인 음식들을 자주 먹기 때문에 각종 성인병과 위장병에 고스란히 노출돼 있는 셈이다.

    거기다가 최근 대한민국이 직장인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OECD 국가 1위로 선정될 만큼, 많은 현대인들이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스트레스로부터 안전하지 않은 셈이다.

    하지만 연말연시 회식 등을 무작정 피할 수는 없는데다 사회생활로 인해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만큼 전문가들은 평소에도 섭취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 등을 통해 이를 미연에 예방하라고 조언하고 있다.

    이러한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서 ㈜정직한친구들(대표 유재청)의 건강기능식품브랜드인 ‘정직한친구들’의 양배추즙이 주목받고 있다.

    건강식품쇼핑몰 시장에서 위장병에 좋은음식으로 많은 효과가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정직한친구들은 최근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노인, 어린이, 임산부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종류들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주목을 모으고 있다.

    특히 원료 자체가 성인병과 위장병을 예방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정직한친구들 양배추즙에 들어가는 양배추는 세계 3대 장수식품에 속하며 식이섬유, 비타민U 등이 풍부해 몸에서 가장 취약한 부분인 위와 장을 보호해주는 것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고, 특히나 잦은 회식으로 인한 소화불량에 좋은 음식으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다가 정직한친구들의 ‘정직한 양배추즙 100’은 양배추 특유의 향과 비린맛을 특유의 노하우로 잡아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저온추출방식을 통해 향을 잡아주며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한 것이다.

    특히 상처 없는 품질 좋은 국내산 양배추를 합성보존료나 방부제, 첨가물 없이 만들고 있으며 원료 그대로의 맛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정직한 공정과정을 통해 만든 만큼 높은 안전성을 담보하고 있어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어린이, 임산부, 노인 분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정직한친구들 측 관계자는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사회적 스트레스로 인해 성인병에 노출되는 것은 물론 잦은 음주로 인해 위장병을 유발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양배추는 본래 위에좋은음식, 또는 장에좋은음식으로 알려져 있고, 속쓰림원인인 위장병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했다.

    이어 “점점 추워지는 겨울에 활동량이 적어지면서 체중이 불어날 수 있는데 각종 식이섬유가 많은 양배추진액은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 이라고도 소개했다.

    이렇게 현대인들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챙겨주는 정직한친구들의 양배추즙100은 홈페이지(www.honest79.co.kr)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아로니아즙, 흑마늘진액, 배즙, 양파즙, 호박즙, 대추즙, 산수유즙 등 자체 브랜드 건강식품종류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정직한친구들은 정직·좋은 원료·청결·고객만족 4가지 원칙을 철저히 지키며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無색소·無방부제·無향료·無설탕·無첨가물 이른바 ‘5無원칙’을 고수한다는 점과 100% 원재료만을 사용한다는 점이 다른 건강식품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두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