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부동산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향후 시세차익이 가능한 서울, 경기 수도권 알짜 미분양과 할인분양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할인분양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특히 용인지역 전셋값이 치솟고 있는데, 이는 신분당선과 용인 경천철 개통으로 용인지역 내 접근성은 물론 강남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서울 전세난에 지친 전세 수요층이 대거 몰린 이유다.
이와 관련 포스코건설이 경기도 용인 수지구 동천동 917번지에 공급하는 수지동천 더샵 파크사이드에 수요자 입맛을 돋우고 있다. 수지구 동천동은 판교와 광교신도시 개발의 중심지로 미래가치가 높다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수지동천 더샵 아파트는 역세권 아파트로 신분당선 연장선인 동천역(가칭)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2016년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 동천역(가칭)이 개통되면 강남역까지 7정거장, 분당까지 한정거장이면 갈수 있어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더불어 수지동천 더샵 파크사이드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학군이 이미 형성돼 있다는 장점과 함께 문화시설과 쇼핑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클럽, 홈플러스, cgv, 분당서울대병원 등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는 한빛중학교가 위치, 한빛초와 수지고도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최고의 학군을 자랑한다.
또한 광교산과 손곡천 사이에 위치해 가구수는 많지 않지만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전형적인 배산임수형의 명당자리로 소수의 선택 받은 사람들만이 살 수 있는 자연친화적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수지동천 더샵 파크사이드는 5개동, 지하 5층에서 지상17~21층 총330가구 규모로 가구당 전용면적 84㎡A 226가구, 84㎡B 42가구, 101㎡A 42가구, 101㎡B 20가구로 실수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평수로 구성돼있다.
동천 더샵 파크사이드’는 도심 속 힐링 라이프도 제공한다. 단지 내에 600년된 은행나무가 있으며, 휘트니트센터와 골프연습장, 탁구장, 키즈카페 어린이도서관 등이 있으며, 인근에는 송종국 축구교실, 동천 수지체육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 또한 장점이다.
입주 예정일은 2018년 2월이며, 현재 분양가 2500만원 파격할인, 계약금 2회 분납제와 중도금(60%) 무이자 혜택, 시스템에어컨무상 제공, 발코니 확장비 무료 등 다양한 입주지원을 제공 하고 있다.
한편 원활한 상담을 위해 방문예약은 필수사항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연락하면 친절히 상담 받을 수 있다. 문의:010-7202-6800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