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푸디노에프앤디가 운영하는 ‘ICG치킨앤버거’가 지난 1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 입점했다.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편리하게 ICG치킨앤버거의 메뉴를 모바일상품권으로 구입하고 사용(일부 매장 제외) 할 수 있게 된 것,
ICG치킨앤버거 모바일상품권은 금액권(만원권, 만오천원권), 메뉴교환권(전 메뉴 햄버거 단품 제외)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ICG치킨앤버거는 이용자가 많은 카카오톡을 통해 모바일상품권이 출시되는 만큼 ICG치킨앤버거의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신규 고객 창출이 가능해 매출 상승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CG치킨앤버거 모바일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쇼핑’ 페이지의 브랜드 메뉴에 있는 모바일교환권 ‘버거/치킨/피자’ 탭에서 ICG치킨앤버거를 클릭하거나 검색창에서 ‘ICG’를 입력하면 상품권 확인·구매가 가능하다.
ICG치킨앤버거 담당자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구매와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고자 하는 소비패턴을 반영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치킨과 버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 ICG치킨앤버거는 소비침체의 장기화로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는 매출유지가 어려워진 매장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기대주로 예비창업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론칭 4개월 만에 23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ICG치킨앤버거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cg.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신규·업종변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