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좋은 샴푸, 자신의 두피·모발 상태에 따라 사용해야

    생활 / 시민일보 / 2015-11-20 16:58:35
    • 카카오톡 보내기

    얼마 전까지 어성초샴푸는 탈모에 좋은 샴푸로 알려지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그 인기는 오래가지 못했다. 한 공중파 TV프로그램에서 어성초가 탈모에 좋다는 내용이 방영된 뒤로 어성초샴푸는 물론 비누와 팩 등 어성초로 만든 제품들은 몇 배로 가격이 뛸 만큼 높은 인기를 보였으나 의사들이 하나 둘 어성초의 효과에 의구심을 제기하면서 이러한 인기는 사그라 들었다. 그러나 어성초가 모두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듯 모두에게 효과를 가져다 주지 않는 것도 아니다. 결국 어성초가 맞지 않는 사람도 있는 반면 맞는 사람도 있다는 소리다.

    탈모에 좋은 샴푸도 마찬가지다. 아무리 탈모샴푸 1위라고 자랑하는 탈모샴푸나 두피샴푸 추천, 탈모샴푸 추천 등 추천이 많이 이뤄진 제품이라도 자신에게 맞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폭넓은 두피와 모발 타입에 효과를 발휘하며 주목받는 제품이 있다.

    폴리젠샴푸에 따르면 폴리젠샴푸는 전문두피관리센터의 두피전문가들이 만든것으로 천연샴푸, 두피샴푸, 탈모샴푸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면서 탈모샴푸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했다. 두피개선을 통해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초점을 맞춰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들을 담았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두피에 영양공급과 각질, 피지 제거를 담당한다. 이를 통해 두피를 안정적으로 유지시켜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환경으로 바꾼다. 특히 탈모를 막고 머리카락이 굵어지는 효과에 대해서는 식약처가 인정, 의약외품으로 인증하기도 했다.

    또 식약처의 인증에 더해 전문두피관리센터와 5성급 호텔,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 중인 제품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해진 폴리젠샴푸가 30일 동안 제품을 사용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전액 환불하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환불공약까지 내세우자 인기는 식지 않고 이어졌다. 홈쇼핑에서는 전회 매진을 기록했고, 판매 7개월 만에 200만개 판매기록을 세웠다.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대만으로 진출, 세계 시장에도 물꼬를 텄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인 닥터포헤어의 성장도 계속돼 노원점과 인천 구월점을 추가로 오픈 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어지는 성과에 폴리젠샴푸 측은 폴리젠샴푸를 넉넉히 구성해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 알뜰 구매 찬스로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돕고 있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