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주점 ‘준코’, 연말 모임 및 송년회 맞이해 최저가 양주, 보드카 세트 선보여

    푸드/음료 / 시민일보 / 2015-11-23 11:48:35
    • 카카오톡 보내기
    노래주점 준코가 연말 모임 및 송년회를 맞이해 최저가 양주, 보드카 세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준코는 보드카 set와 조니워커 레드 set를 59,000~69,000원의 할인 가격으로 출시한다. 또한, 각각의 set에 보드카와 조니워커 단품을 추가할 시에도 기존 89,000원에서 35,000~39,000원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준코가 해당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는 조니워커 레드는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 위스키 브랜드로, 달콤한 바닐라와 스파이시한 향에 소다의 신선함, 레모네이드와 진저에일의 달콤함이 더해진 미각을 자극하는 풍부한 맛으로 잘 알려져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노래주점 준코의 최저가 양주, 보드카 세트 이벤트는 최근 경기 침체로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아 연말연시 잦아지는 모임에 고민이 많았던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구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다가오는 송년회 및 망년회에서 많은 고객들의 유입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준코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모임 활성화 차원에서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며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더 큰 만족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준코는 미식 노래주점으로 퀄리티 높은 기본 안주 7~8가지를 무한 리필로 제공하고 각종 모임이나 단체 회식에도 부담 없는 대형 규모의 룸과 파티룸을 갖추며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 생일파티나 회식, 모임 등의 장소로 추천되고 있다.

    준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junco.alltheway.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