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제품 SB-8000은 기존 돌침대의 온도상승 속도를 기존 돌침대보다 월등하게 빠르게 개발된 제품이다.
보통 예열하는데 30~40분간의 시간이 필요로 하는 돌침대는 예열시간이 길어 바로 온열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최대의 단점으로 꼽히고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불만사항을 해소시키기 위해 돌침대업계의 강소기업 미건돌침대가 진화된 돌침대 SB-8000을 개발, 출시하였다.
신제품 SB-8000은 기존 전자파 걱정없는 돌침대의 기술을 그대로 담아두고, 많은 돌침대 사용고객들의 불만사항이였던 ‘따뜻해지는데 너무 오래 걸린다’는 문제를 해결한 제품이다.
제품의 온도상승 속도는 기존대비 월등히 빠른 반면, 에너지 전력 소비는 동일한 수준이라는게 연구진들의 설명이다.
연구진들은 “로켓추진의 기본적인 원리를 적용해서 제품 사용시 빠른속도로 온도를 높이고, 이후 일정궤도에 도달하면 온도의 상승을 제어하는 기술”이라고 밝히며 “이와 관련된 산업재산권을 출원하였다” 고 전했다.
미건돌침대는 26년간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그 명성을 알리고 있는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2011년에 신규사업분야로 돌침대시장에 진출해 불과 4년만에 업계의 판도를 뒤흔드는 강한 기업으로 재탄생하였다.
이에 전자파 걱정 없는 돌침대 SB-7000시리즈의 돌풍에 이어, 신제품 SB-8000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미건의료기 이재화 대표이사는 “고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담은 제품을 개발해야 한다는 미건의 기본철학을 지키며 탄생한 제품이 SB-7000과 SB-8000이다” 고 말했다.
미건의료기는 전국에 대리점과 A/S망을 보유하는 등 고객서비스에 힘쓴 결과 1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생산기업 선정,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브랜드’ 대상 수상, 2015 제9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migunondol.com) 또는 대표번호 1661-7781로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