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송원김영환장학재단은 2015년 11월28일까지 내부공모를 통해 위촉직이 될 장학생 선발위원을 모집한다고 밝히고, 참가 인원 접수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위축이 된 선발위원들은 향후 장학재단이 실시하는 다양한 장학생 선발에 참여하는 선발위원이 되어 미래인재 육성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일정은 오는 2015년 11월28일까지이며, 선발된 위원들은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이번 송원김영환장학재단은 선발위원 공모를 통해 미래 대한민국 산업과 문화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 양성과 육성 꿈나무들을 선발할 이들을 모집할 계획이며, 장학재단 사업을 펼쳐 장학생들을 배출, 사회환원을 펼쳐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를 통해 기업들의 올바른 장학문화 정착에 힘을 싣고 공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해 송원김영환장학재단 측 관계자에 따르면 “장학생 선발 과정 참여를 통해 우리가 창출한 이익금이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어떻게 지원되고 있는지를 직접 체험함으로 인해 송원인의 자긍심 고취를 물론, 그룹의 아름다운 철학을 몸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송원은 창립 당시 경영철학이었던 공존, 공영, 공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사회와 더불어 성장한다는 방침아래 1983년 송원김영환장학재단을 설립했으며 33년 넘게 742명의 장학생을 배출했으며 총 74억원의 장학금(2015년 1학기 기준)을 지급했다. 송원그룹의 수익 중 중요 비중이 장학재단에 쓰여질 정도로 그룹의 미션과 비전이 일관된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