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저수지가 펼쳐지는···용인 ‘레이크뷰 타운하우스’ 입주자 모집

    부동산 / 시민일보 / 2015-11-28 08:58:35
    • 카카오톡 보내기
    아침을여는세상이 3단지 전원주택 ‘레이크뷰 타운하우스’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침을여는세상은 전원주택 1, 2단지에 이어 3단지 건축에 나섰다. 특히 2단지는 지난달 KBS2 VJ특공대에서 ‘실속형 타운하우스’로 소개되면서 큰 관심을 끈 전원주택 단지다.

    아침을여는세상 3단지 레이크뷰 타운하우스는 양지IC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하며, 평창리 호수에 붙어있는 단지로 건축설계 시점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단지 뒤로는 산을 병풍처럼 펼쳐저 있어, 3단지는 풍수지리학적으로 배산임수 지형으로 도심형 전원생활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풍수지리적으로도 최고의 택지로 꼽히는 택지가 바로 배산임수형이다.

    레이크뷰 타운하우스 주변으로는 주말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즐비하다. 양지파인리조트를 비롯해 아시아나골프장, 지산포래스트, 승마클럽, 용담저수지, 남곡저수지 등이 있으며, 에버랜드와 이천 관광농원, 한택식물원, 자연휴양림 등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이 외에도 금박산, 말통대산, 능안산, 오천골산, 태봉산, 소학산 등 등산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돼 있다.

    레이크뷰 타운하우스는 대자연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 단지이지만, 도심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는 도시형 전원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처인구청, 용인시청, 양지면사무소, 재래시장, 마트, 종합병원 등이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용동중학교를 비롯 백암고등학교, 송담대학교, 용인대학교, 명지대학교, 총신대학교 등 초중고, 대학까지 인접해 있다.

    교통 접근성 뛰어나 서울이나 분당으로 출퇴근도 가능하다. 양지IC에서 3분, 신갈IC에서 20분, 분당과 수원에서 각각 30분 거리다.

    아침을여는세상 관계자는 “평창리 저수지와 인접한 레이크뷰 타운하우스는 일반 분양뿐만 아니라 택지 분양만도 가능하다”며 “택지분양은 집단적으로 조성한 택지의 각 구획을 분양하는 것으로 입주자는 자신의 취향과 기호, 자금사정에 따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원주택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입주자의 걱정을 덜기 위해 용인 법무사에서 자금 및 등기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며 “위치나 규모 면에서도 레이크뷰 타운하우스는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아침을여는세상 레이크뷰 타운하우스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평창리에 위치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orningworl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77-1603)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