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기존의 신생아기저귀들과 달리 품질과 기능을 겸비한 프리미엄 기저귀를 선보이며 기저귀추천 선두권에 들어서고 있다. 특히 기저기를 착용하는 아기들의 가장 큰 고민은 기저귀 발진, 짓무름, 아토피에 의한 피부 트러블이다.
이번 출시된 “딕터피아”는 천궁에서 채취한 순순한 한국산 자수정에 나노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기능성 기저귀를 생산해 기술의장을 열게 됐다.
동의보감에서 자수정에 관련한 기록을 보면 자수정의 성질은 따뜻하며 맛이 달고 매우며 독이 없다. 심기가 부족한 것을 보하고 경계 증을 멈추게 하며 정신을 안정 시키고 폐기를 좋게 하며 하초를 안정 시키고 소갈을 멈추게 한다. 우선 임신을 못하던 것을 하게 하며 옹종을 삭이고 얼굴·피부를 곱게 하고 윤이 나게 한다.
색은 연한 자주색이며 투명하고 입자가 육각형이며 끝이 살촉 같다. 자수정 원석을 정갈한 물에 넣어 마시면 몸이 안정되고 좋아지며 독이 없다. 자수정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아기의 피부보호, 혈액순환, 항균능력이 뛰어남이 한국의 공인인증 시험원의 실험결과에서 입증되었으며, 또한 발진이 심한 아기가 직접 착용해 발진이 완화되는 체험을 통해 닥터피아 기저귀의 기능이 입증돼 아기 엄마들의 입으로 구전되고 있다.
3지층 구조의 박형 패드는 에어로쉬 펄프를 적용해 아기가 착용 했을 때 통풍이 잘돼 평소 아기의 피부를 보호하며, 배변 시 흡수 시간이 빠르고 흡수된 소변이 12시간 이상 흡수하고 있어 피부 쪽으로 증발되지 않아 소변으로부터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자수정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이 기저귀에서 많이 발생되는 포도상 구균, 폐렴균의 번식을 막아준다고 한다. 그리고 자수정의 탈취기능으로 인해 대, 소변의 악취도 제거해주기 때문에 아기에게 보송보송하고 쾌적한 숙면을 제공한다.
독일산 선진 기술의 생산장비와 100% 국내산 펄프로 제조한 “닥터피아” 기저귀는 아기의 어떠한 움직임에도 뭉침이 없으며 탄력이 좋은 접착 식 밸트가 처음의 균형을 계속 유지해준다.
㈜ 엔젤팜(www.plora.co.kr) 이성훈 대표는 “닥터피아”기저귀 출시를 시작으로 중저가 기저귀 “플로라 네이처” 기저귀도 출시 준비하고 있으며 특히 기능과 성능을 최우선으로 하는 제품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