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방치, 치료 어려워져… 탈모방지샴푸 등으로도 탈모관리 가능해?

    생활 / 서혜민 / 2015-12-07 16:58:3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유전적 요인 외에 탈모를 일으키는 원인이 다양해지면서 젊은 남성을 비롯해 20대 여성탈모, 심지어 청소년 탈모까지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탈모가 흔해지면서 탈모는 이제 치료가 가능한 하나의 질환으로 인식되어 젊은 층일수록 탈모에서 벗어나고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탈모를 부끄럽게 여기고 숨기고 싶은 마음에 탈모병원을 찾기를 꺼려하는 이들도 종종 있다.

    그러나 탈모는 방치했다가 치료시기를 놓치면 갈수록 치료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치료에 나서는 것이 바람직하다. 최근에는 탈모방지샴푸 등이 선보여져 탈모관리와 치료를 돕고 있으므로 병원을 찾기가 꺼려진다면 나에게 맞는 탈모 관련 제품을 적절히 사용하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다양한 기능을 더한 탈모샴푸만 해도 수십 가지에 이르는 가운데 유독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제품이 있다. 전문두피관리센터 두피전문가들이 만들어 실제 두피관리센터에서 사용 중인 폴리젠샴푸다. 폴리젠샴푸는 두피를 개선시켜 건강한 모발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목표 아래 선보여진 제품인 만큼 두피관리에 뛰어난 효과를 보여 비듬샴푸, 두피샴푸로도 유명하다.

    폴리젠샴푸 관계자에 따르면 두피의 각질과 피지를 줄이고,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두피 환경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자극을 줄였으며, 문제성 두피의 개선과 치료에도 도움을 준다. 이러한 자연유래 성분들은 탈모를 막고, 머리카락이 굵어지게 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라 식약처는 의약외품으로 인정해 남성과 여성은 물론 임산부, 청소년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믿을 수 있는 의약외품 인증에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전액 환불이라는 파격적인 환불공약까지 더해지자 폴리젠샴푸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홈쇼핑 방송은 매번 조기 매진으로 끝마쳤고, 7개월 만에 200만개가 판매되는 기염을 토해냈다. 여세를 몰아 대만으로 진출하면서 한국에서의 기록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연계된 두피관리센터인 닥터포헤어도 노원과 인천 구월 두 곳에 지점을 추가로 열면서 성장세를 이었다.

    이 같은 성과가 이어짐에 따라 폴리젠샴푸 측은 두피마사지기 등을 포함해 푸짐하고 다양하게 구성한 폴리젠샴푸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정판매 이벤트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나섰다.
    특별한정판매 구매페이지: www.drforhair.co.kr/services/news.asp 문의: 1670-5875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