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껏 먹고 자면서 살 빼는 신개념 다이어트법?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 주목

    생활 / 전찬옥 / 2015-12-08 10:56:3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누구나 한번쯤은 체중감량을 위해 식단 조절이나 단식, 운동을 해봤을 만큼 다이어트는 여성에게 큰 관심거리다.

    하지만 주변의 많은 실패담이 들려주듯 계속되는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목표체중과 몸매를 오랜 시간 유지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설령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하더라도 조금만 방심해도 일어나는 요요현상으로 인해 우울증에 빠지는 일도 적지 않다. 하지만 최근 맘껏 먹고 자며 체중과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꿈의 다이어트가 현실화 되고 있어 화제다.

    일명 ‘양정아 다이어트’로 불리고 있는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는 단식과 운동 없이 잠자는 것만으로도 살을 빼주는 신개념의 다이어트법으로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가 일반적인 다이어트와 달리 운동이나 식사조절을 하지 않아도 체중관리가 가능한 이유는 바로 돌외잎주정추출물 액티포닌(TG1022)이라는 성분에 있다. 이 액티포닌은 체내 운동스위치인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체지방을 연소시키는 방식으로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준다. 실제로 액티포닌이 효소를 활성화시킴으로써 얻을 수 있는 운동 효과는 하루 1980kcal, 자전거를 3시간 탄 효과와 같다. 또한 액티포닌은 AMPK에 직접 작용해 체내 지방 합성을 억제하고 혈당 저하, 살이 찌는 가장 큰 이유인 지방의 흡수를 원천적으로 봉쇄해 다이어트 효과를 발휘한다.

    그리고 식물성 단백질 분해효소 브로멜라인과 당 저GI지수의 팔라티노스는 낮에는 지방을 분해하고 수면 시간 동안 지방을 에너지로 연소시켜 체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 잘 먹고 잘 쉬면서 쉽고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수년간 체질 및 다이어트 분야를 연구하고 있는 김오곤 한의사는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체내에 노폐물과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의 노폐물과 지방을 배출하면 요요없이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액티포닌은 국내 최초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현저한 체지방의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고 밝혔다.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 분석을 통한 맞춤프로그램으로 비만의 원인과 생활습관, 식습관, 체질, 건강 등을 분석하고 전문 다이어트 매니저를 통하여 1:1 책임감량제로 진행돼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는 목표체중 달성과 함께 전문가에 의해 확립된 안전하고 건강한 프로그램을 통한 체질개선 병행관리로 몸의 대사기능을 상승시켜 다이어트 후에도 요요현상 없이 건강하고 예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 관계자는 "계속된 다이어트 실패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 뿐 아니라 체형변화가 시작된 30-40대 여성, 특히 직장생활과 가사 일을 동시에 하면서 운동할 시간이 없는 직장인이나 주부, 굶거나 운동을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 체질을 가진 사람, 부분 비만이나 마른 비만 또는 호르몬 불균형과 높은 혈당으로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에게도 적합한 다이어트법”이라며 “원하는 몸무게가 될 때까지 철저한 A/S로 만병의 근원인 비만관리는 물론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는 단기간 체중감량을 위한 스피드 프로그램, 주니어와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 중.고도비만을 위한 다운프로그램 뿐 아니라 바디라인 탄력보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삼성제약 스마트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나 무료 상담은 080-860-0004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diet-smart.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