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에 디자인을 더하다,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생활 / 홍하현 / 2015-12-11 09:28:3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홍하현 기자]가구당 소득수준이 높아지면서 부유층의 기호품으로만 여겨지던 안마의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국내 안마의자 브랜드의 판매전략 강화에 힘입어 비용절감을 통한 판매가의 하락이 소비자의 지갑을 열고 있다.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는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인테리어 활용 능력까지 겸비한 ‘카이’ 안마의자를 출시하고 온라인몰과 자사 홈페이지, 직영점을 통해 판매 및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이는 휴테크 10년 안마 노하우를 집약한 2016년형 최고급 안마의자로,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버건디 색상과 조합을 통해 우아한 컬러감을 표현하는 카이 화이트는 심플한 실내 가구 배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올 블랙으로 묵직한 느낌을 뽐내는 카이 블랙은 품격 있는 인테리어에 중후함을 더한다.

    또한,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는 국내 안마의자 중 극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국내 최다 107개의 에어셀을 통해 보다 섬세하고 입체적인 공기압 마사지를 제공하며, 듀얼펌프를 통해 출력을 향상시켰다.

    내부적으로는 전신 L프레임과 하이퍼 S프레임, 슬라이딩을 통한 무중력안마 기능을 탑재해, 체형에 꼭 맞는 안마감을 제공함과 동시에 공간 활용 능력까지 우수하다.

    또한 머리지압쿠션을 제공해 관자놀이 부근을 눌러주는 효과가 있으며, 3개의 발롤러 및 종아리 롤러를 통해 전신 구석구석 빈틈없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및 구매에 대한 문의는 전화 070-7403-9835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