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문가들은 이미 형성되어 있는 도심 상권 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신도시나 택지지구로 눈을 돌리라 조언한다. 개발호재가 풍부하고 미래가치가 높아 시세차익까지 기대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전문가들이 꼽는 현재 대한민국 투자 핫플레이스는 단연 미사강변도시이다. 인근에 약 48만㎡의 업무지구 및 상권이 개발 중이고 상업∙문화∙비즈니스 등이 결합된 고덕상업업무복합지구, 엔지니어링∙신재생에너지 관련 등 200여 개의 기업이 입주한다. 또 엔지니어링복합단지, R&D∙비즈니스센터가 들어서는 강동첨단업무단지 개발도 한창이어서 배후수요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약 1조여원을 들인 초대형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가 2016년 개장을 앞두고 일자리 창출 효과와 주변 상권 활성화 효과를 톡톡히 누릴 것으로 보이는 미사강변신도시의 인기가 더욱 치솟고 있다고 한다. 상권 활성화의 기대가 높은 만큼 미사 내의 상가의 인기가 단연 높다.
그 중 지하철 5호선미사역 초역세권 대로변에 위치한 ‘미사강변노블레스’가 연일 인기 상승 중이다.
미사 강변 노블레스 상가는 메인대로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있으며 미사강변도시에서 유일한 1종유흥상업지구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 대로변에 위치한 미사강변유일의 4면 오픈상가로,미사지구 상업지역 내연면적 7,000평이상의 상가중 최초 준공예정인 상가다.
올림픽대로, 서울 천호-하남간 버스전용차선으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강일IC, 상일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에 바로 진입이 가능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지하철 5호선 연장이 확정되고 9호선 연장도 추진 중이어서 향후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미사 강변 노블레스는 현재 정식 계약서를 발행 중으로 상층부기준 1억대 중후반대 소액으로도 투자가 가능하며 일대 전문상가가 거의 없어 임대수요가 폭발적으로 몰려 조기 분양 마감이 예상되므로 빠른 방문을 요한다.
문의: 02-481-9962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