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교육용 로봇장난감 ‘헥스버그’ 호기심 자극은 물론, 지능발달까지!

    생활 / 전찬옥 / 2015-12-11 08:58:3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 어린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갖고 싶은지 물어본다면, 대부분이 장난감을 선택할 것이다. 어떤 아이에게는 장난감이 가족만큼이나 소중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장난감은 아이들에게 단순한 놀이도구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지능과 정서발달에 도움을 주는 중요한 물건이기도 하다.

    때문에 아이에게 장난감을 선물할 때는 아이의 지능발달에 도움이 되는 장난감을 고르는 것도 좋다. 이를 위해 미국’ Innovation First Inc.’에서는 교육용 곤충 로봇 장난감 ‘헥스버그’를 선보이고 있다.

    곤충 로봇 장난감 헥스버그는 마치 실제 곤충이 움직이는 듯한 지능적인 동작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첨단 로보틱스 기술을 통해 벌레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배울 수 있다. 부드럽게 빠르게 움직이는 헥스버그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과학에 대한 관심과 로봇에 대한 흥미를 높여 지능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한, 곤충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친근감을 느끼도록 해줌으로써 아이가 올바른 방향으로 곤충을 인식할 수 있게 해준다. 헥스버그는 8세 이상을 위한 RC제품과 3세 이상을 위한 on/off의 단순 작동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애완동물도 좋아해 잡기놀이 등 동물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즐거운 놀이 도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어린이의 두뇌발달과 정서에 좋은 영향을 전해주는 헥스버그는 ‘잼버스코리아’의 공식홈페이지(http://www.zambus.co.kr)를 통해 더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