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문화를 선도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라뽀엘’X뮤지컬‘군수선거’크리스마스 이벤트 동시진행!

    뷰티/패션 / 최민혜 / 2015-12-16 14:45: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힐링과 나눔의 문화를 선도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라뽀엘’이 12월을 맞아 두 가지의 고객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메딕스의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라뽀엘'은 아토피, 민감성피부 등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있는 천연화장품으로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12월을 맞아 두 가지 고객나눔 이벤트를 진행하는 네이처메딕스‘라뽀엘’은 공식 후원하는 뮤지컬 군수선거와 매주 목요일을 라뽀엘데이로 지정, 12월 매주 목요일마다 선착순 50분께 상품을 나눔한다.

    뮤지컬 ‘군수선거’는 평균 연령 63세에 다문화 가정이 30%에 육박하는 마을이 군수선거를 시행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베트남 아내 투이와 함께 이웃들을 돌보던 평범한 농부 나훈남도 군수 후보로 출마하게 된다.

    작품은 조용하기만 했던 작은 마을에서 치뤄지는 군수선거라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풍자적으로 풀어내 우리 이웃들의 모습을 진한 감동으로 보여준다. 모두가 공감하는 이야기로, 소원해진 가족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외계층을 위해 군수 선거에 나선 남자 훈남 역에는 배우 문용현, 최현동이 출연한다. 베트남에서 온 훈남의 든든한 지지자 투이 역에는 배우 한수연, 서예화가 캐스팅됐다. 사랑리의 바보천재 득남 역에는 배우 제이(김견우), 최동호, 권오성 등이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이외 뮤지컬 배우로 인정받은 조민정, 장지용, 서인권, 이인화, 여신우, 김세중, 박소윤, 황지원, 서지은, 한아정, 배우가 출연한다.

    소풍전날㈜ 제작 SCNentertainment가 기획 한 뮤지컬 군수선거는 내년 1월31일까지 동양예술극장에서 공연 된다.

    라뽀엘과 함께하는 이벤트 상품으로는 네이처메딕스의 아로마전문브랜드인 ‘킨들’의 소이캔들 선물SET와 아로마디퓨저선물SET, 라뽀엘 천연화장품SET 중 택1하여 나눔하는 이벤트로 뮤지컬을 보고 선물도 받고 연말연시 고객나눔행사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본고객나눔이벤트의 기간은 2015년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매주 목요일(12월 10일, 17일, 24일, 31일)을 라뽀엘브랜드데이로 지정 선착순 50분께 선물을 증정한다.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더불어 네이처메딕스라뽀엘 홈페이지와 라뽀엘 직영매장&천연재료연구소(순천시 옥천길30)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천연자초립밤(레몬에센셜오일향 또는 라벤더에센셜오일향)과 천연아로마소이캔들을 선물로 드린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네이처메딕스는 천연화장품브랜드 ‘라뽀엘’, 아로마 전문브랜드 ‘킨들’, 황칠 전문브랜드 ‘파낙시안’를 통해 고객들께 안전한 제품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힐링과 나눔의 문화의 전파를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아토피, 건선 등 피부문제로 고민하는 고객님,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마음 쓰는 고객님 모두를 만족시킬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는 진심을 전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라뽀엘 홈페이지(www.namedics.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