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바창업, 외식창업, 음식점창업업계의 숨은 진주 ‘샤브홀리’ 주목

    푸드/음료 / 서혜민 / 2015-12-21 14:34:2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샐러드바창업 혹은 외식 및 음식점 창업을 고민하는 사업주들에게 샤브샤브 체인점 샤브홀리가 외식 창업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30여가지 샐러드바, 월남쌈, 피자, 생맥주 등이 다양한 연령층의 기호에 맞게 구성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구색을 조합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가격 역시 합리적이다. 모든 메뉴가격에 샐러드바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음에도 평일 저녁 기준 △소고기샤브 세트 14900원 △오리샤브 세트 15900원 △해물샤브 세트 16900원으로 가족 외식 혹은 직장 회식 장소 등으로 손색이 없다.

    정갈하고 신선한 식자재는 본사의 직영 유통 시스템이 있어 가맹점의 성공을 뒷받침하고 있다. 식자재를 본사에서 직접 수입하고 공급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유통이 가능하고 저렴하게 공급받아 일정한 수익율을 보장할 수 있다.

    가맹본부는 가맹점의 상권에 따른 맞춤형 메뉴를 개발하고 공급해 효율성과 창업 성공율을 높여주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는 최상의 마진율 확보를 위해 정기적인 신메뉴 개발 및 이벤트 진행 시스템과 그 궤도를 같이 한다.

    현재 12개 가맹점이 전국에서 영업을 하고 있다. 모두 가맹 본부의 합리적인 가맹 시스템을 중심으로 메인 요리인 샤브샤브에 떨어지지 않는 신선하고 퀄리티 있는 샐러드바를 운영하고 있다.

    본사의 모든 정책은 가맹점의 성공이라는 목표로 움직인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부가 산다는 생각으로 상권에 따른 맞춤형 메뉴를 개발 및 공급해 효율성과 창업 성공율을 극대화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가맹점주를 대상으로한 교육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신규 오픈 매장에 한해 진행하는 교육은 실전 교육을 통해 보다 완벽한 메뉴얼을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본점에서 2~3주간 교육받은 후 메뉴 매뉴얼을 올바르게 숙지하고 있는지 검증하는 절차도 거치고 있다.

    샤브홀리 최규두 대표는 "가족모임, 직장 회식, 소모임 등 어떤 모임이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외식 창업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메뉴, 서비스, 인테리어 등 삼박자가 만들어가는 경쟁력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샤브홀리의 브랜드 가맹점 개설 절차는 전화 상담(070-4196-4100) 및 온라인 상담(www.shabuholi.co.kr)을 통해 가능하며 △점포 조사 및 선정 △가맹계약 △인테리어공사 △교육 및 개점준비 △개점 후 사후관리의 등의 체계화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