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비어 서울맥주1977, 수원 통닭골목에 신규 매장 오픈

    푸드/음료 / 서혜민 / 2015-12-21 18:18:0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스몰비어 창업의 대세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서울맥주1977이 수원 통닭골목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일산에 이어 수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수원 시민들의 마음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타임머신을 타고 1977년으로 돌아간 듯한 매장 인테리어로 고객의 이목을 끄는 복고비어 서울맥주1977의 수원 지점은 전국 명물로 이름난 통닭골목에 자리 잡았다. 9개 테이블의 16평 매장인 통닭골목점은 부담 없는 가격에 간단하게 치킨과 맥주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오픈했다.

    커피프랜차이즈 더착한커피를 운영하는 ㈜스마트플레이스는 그간의 프랜차이즈 운영 경험을 토대로, 올해 하반기 스몰비어 브랜드 서울맥주1977을 런칭했다. 스몰비어에 복고를 더한 복고비어라는 독특한 컨셉을 탄생시키며,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한 서울맥주1977은 성공창업을 위한 정확한 상권 분석을 포함한 입지 및 수익률 분석 등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예비창업자의 눈높이에 맞춘 설명을 제공하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서울맥주1977의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까지 의정부, 대구 등 전국 전역에 걸쳐 다수의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며, “복고비어라는 독특한 컨셉에 관심을 보이는 예비 창업자들이 많다. 특히 소규모 스몰비어 창업을 계획하던 예비 창업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서울맥주1977은 소규모 부부가 함께 매장을 운영할 경우, 월 순수익 500만 원을 본사에서 보장해주는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의 월 순수익이 500만 원에 도달하지 못할 시, 본사에서 책임지고 500만 원을 맞춰주는 특별한 지원 혜택으로, 소자본창업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의 매출 부담을 덜어주며 소자본창업 및 업종 변경의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소자본 창업 대표 브랜드인 서울맥주1977은 월 순수익 500만 원 본사 보장 혜택 외에도 가맹비, 교육비, 물품보증금에 해당하는 1천만 원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가맹비 면제 프로모션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예비창업자의 금전적인 부담을 덜어주는 창업 지원 혜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다면, 서울맥주 공식 홈페이지(www.서울맥주.kr) 혹은 대표번호(1566-636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