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보장제’로 저렴하게 내집마련! ‘포항 리버카운티 오천 힐스테이트’ 선착순 동·호수 지정 조합원 모집!

    부동산 / 홍하현 / 2015-12-28 23: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홍하현 기자]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524-3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포항 리버카운티 오천 힐스테이트’가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포항 최초로 1군 건설사인 현대힐스테이트가 시공할 예정인 ‘포항 리버카운티 오천 힐스테이트’는 지하 1층~지상 16~17층, 20개동, 총 1,700여 가구로, 전용면적 59㎡, 74㎡, 84㎡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3.3㎡당 600만원대 공급가로 인근 시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될 예정이다.

    포항시 원동1지구 토지구획정리사업 C13BL에 들어서는 ‘포항 리버카운티 오천 힐스테이트’는 토지 확보를 100% 완료하였으며, 토지구획정리사업을 통해 인허가 리스크를 해결하여 사업 안정성이 높고, 자금 관리를 신탁사가 맡아 사업의 신뢰도 또한 확보했다.

    또한, ‘힐스테이트 리버카운티’ 지역주택조합아파트는 원금 안심보장(업무 대행비 포함)으로 원금걱정 없이, 메이저 건설사인 현대건설의 고품질 시공을 보장한다는 내용의 안심보장 제도 서비스를 마련했다.

    원동지구 주변에는 포스코·철강 1~4단지와 구룡포 국가 산업단지, 광명 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약 6,110,000㎡ 규모의 블루밸리 국가산업단지가 2019년 완공 예정으로, 블루밸리 산업단지 조성이 완료되면 총생산액 23조원, 고용유발 8만명 등의 경제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이들 산업단지의 풍부한 수요로 ‘포항 리버카운티’는 직주근접의 배후 주거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단지 배치는 남향 위주의 판상형 구조로 대부분 4-Bay 평면구조로 설계하였으며, 물 풍경길, 4개의 중정마당, 6개의 가든 등 풍부한 조경시설이 조성된다. 또한 휘트니스센터, 지엑스룸, 스크린골프, 키즈카페, 작은도서관, 보육시설, 다목적홀, 선큰가든, 실버 플레이스 등의 부대시설이 갖춰진다.

    교육여건으로는 인덕초, 구정초, 오천중, 오천고 등이 가까워 자녀들이 도보로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이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 냉천생태하천공원(2017년 완공예정), 근린공원, ​진전저수지-청림동간 자전거도로, 산책로, 잔디광장, 체육시설, 테마공원 등이 조성되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교통여건 또한 우수하다. 31번국도, 포항-대구 고속도로, KTX 포항직결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포항·울산 고속도로와 929지방도로 4차선 확장 공사, 영일만대교(2020년)가 예정되어 있어 교통여건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포항 리버카운티 힐스테이트’ 아파트 조합원자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대구, 경북지역 내에서 6개월 이상 거주자로 만 19세 이상 전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세대주 또는 전용 85㎡이하 1채 소유한 세대주면 누구나 가능하다.

    ‘포항 리버카운티 힐스테이트’ 주택홍보관은 방문시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전화로 예약 후 방문시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 1600-3172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