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예식장 ‘AD웨딩홀’, 고품격 예식 서비스로 화제

    생활 / 최민혜 / 2015-12-29 23: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본격적인 결혼준비철인 겨울이 돌아왔다. 평균적으로 예비부부들이 결혼준비를 진행하는 기간인 최소 6개월 이상인 것을 감안하면 내년 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지금 이시기는 가장 발빠르게 움직여 예식장과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등을 예약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울산예식장 AD웨딩홀은 오랜 기간 동안 고품격의 예식서비스를 제공해온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나 최근에는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예식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다양하게 예식을 꾸밀 수 있는 울산 AD웨딩홀을 찾는 경우들이 크게 늘었다.

    울산 AD웨딩홀 관계자는 “울산지역에서 결혼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수도권에서처럼 고품격의 예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한 부분에 신경을 쓰고 있다. 스페셜한 예식을 위해서 1시간 30분의 여유로운 예식시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패키지로 진행하게 될 경우 50만원 할인, 식대를 3천원 할인하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식진행이 가능하도록 배려하고 있다.”며 이어 “특히나 1~3월에 예식을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는 대관료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울산 AD웨딩홀은 씨어터홀, 다이아몬드홀 등 대규모의 예식홀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우아한 웨딩을 연출 할 수 있는 신부대기실 또한 많은 예비부부들이 찾는 포인트 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호텔식 대연회장과 초일류 조리장이 준비하는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음식들은 예식을 찾는 하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하다는 평이다.

    합리적인 웨딩서비스는 물론 고품격의 인테리어를 통한 아름다운 예식진행이 가능한 울산예식장 AD웨딩홀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ad-wg.com)나 전화(052-248-33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