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웨딩박람회 광주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컬렉션 1월22일~24일 개최

    생활 / 최민혜 / 2016-01-05 15:1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 일생의 단 한번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예비 신랑신부가 가장 많이 신경 쓰는 부분이 웨딩홀(예식장)과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스드메), 그리고 허니문여행이다.

    이와 관련 2016년 광주웨딩박람회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컬렉션이 1월 22일(금)~24일(일), 삼일동안 웨딩의 거리 갤러리69에서 진행된다. 퍼스트클래스 웨딩박람회 측은 병신년을 맞아 예식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광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만을 엄선하였고, 고객들이 이러한 고가 웨딩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웨딩박람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엄선된 여러 웨딩컨설팅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최재훈웨딩, 달빛스쿠터 웨딩스튜디오를 비롯하여, 혼수가전, 예물, 신혼여행 등 결혼과 관련된 모든 최고급 서비스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6신상 웨딩드레스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광주퍼스트클래스 웨딩박람회 측은 실속프리미엄패키지와 VIP럭셔리패키지 등을 선보인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실속패키지에서는 약30만원, VIP패키지에서는 약50만원정도를 할인하기로 결정했다.

    나아가 광주웨딩박람회에 방문해 상담시 다용도 흡착식 시계, 계약 시 용의눈물 금수저세트, 독일 명품 도자기. 25만원상당의 스킨케어 쿠폰 등을 증정하며 또한 계약 시 받는 응모권으로 응모를 하면 달빛스쿠터 리허설무료촬영권, 규슈or마카오왕복항공권, 러빅 리허설영상 무료촬영권, 블루다이아몬드목걸이, 와인세트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광주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컬렉션 주최측의 한 관계자는 “남들이 하는 결혼식이 아닌 나만의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예식을 꿈꾸는 예비 부부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마치를 성사시킬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고 전했다

    광주 최고의 웨딩플래너와 함께 하는 결혼준비부터 결혼식의 상세한 과정에 관한 웨딩컨설팅까지 결혼과 관련한 정보와 기회를 잡고자 하는 예비부부라면 광주 퍼스트클래스 브랜드 컬렉션 웨딩박람회가 해법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이나 참가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dalswedding.com) 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