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교통 갖춘‘오산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 ‘북적’

    부동산 / 홍하현 / 2016-01-11 10:31:1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홍하현 기자]오산역 인근에 사는 강모씨(38)는 최근 큰 시름에 빠졌다. 1억 4천만 원에 아파트 전세를 살고 있었는데 최근 집주인이 2억 2천만 원으로 올리겠다고 했기 때문이다. 차라리 돈을 좀 더 보태서 집을 마련하는 것이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오산 지역 아파트 매매가가 만만치 않아 좀 더 고민을 하기로 했다.

    이처럼 최근 전세난으로 매매시장으로 돌아서는 수요자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아파트 분양가가 높아 그마저도 쉽지가 않다. 이에 최근 인근 시세대비 저렴하게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아파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오산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오산 지역 아파트의 전세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오산 양산2구역 서희스타힐스는 주택법에 의해 진행되는 지역주택조합으로서 서울, 인천, 경기에 6개월 이상 거주자로서 세대원 포함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85㎡이하 주택 1채 소유자만 조합원이 될수 있는 자격이 있으며, 조합원이 사업주체가 되어 아파트를 건설원가에 공급받기 때문에 개발이익만큼 비용이 줄어든다.

    때문에 같은 조건의 아파트라도 기존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내집 마련이 가능해 전국적으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인기리에 내집마련의 좋은 수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오산 서희스타힐스의 경우 전용면적 84㎡(구34평형) 기준 6~8천만원 정도 저렴해 수요자와 투자자가 몰리고 있다.

    오산 서희스타힐스는 저렴한 공급가에 비해 인근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교통환경 또한 우수해 그 가치가 더 높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는 녹지시설인 세마공원, 화산생태공원, 구봉산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있고, 독성산 산림욕장과 접해있어 친환경 웰빙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신동탄서희스타힐스는 대지면적 8만9550㎡, 연면적 22만6921㎡에 59㎡(297가구) 84㎡(1165가구) 114㎡(88가구) 총 1550가구 지하 1층~지상 23층 21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조합원이 되기 전 입지, 세대수, 편의시설 등을 꼼꼼히 확인하면 주변 시세보다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이 가능하기 때문에 홍보관을 방문하고 자세한 상담을 받을 것을 추천한다.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기산동 107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대표전화 : 1599-6844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