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 않는 건강한 고기불판 듀얼쿡, 동아 홈&리빙페어 참가

    생활 / 서혜민 / 2016-01-12 15:28:1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최근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등장한 연기 안 나는 불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방 가전 브랜드들의 연이은 신제품 그릴 출시에 삼겹살불판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단연 독보적인 상승세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 있어 화제다

    연기와 냄새가 확 줄어든 고기불판의 장점과 함께 한 번에 두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다는 특별한 장점으로 명성을 얻은 듀얼쿡은 대한민국 최대 우수상품 박람회 ‘2016 G-FAIR KOREA’ 참가에 이어 양재 aT센터에서 (1월 14일~17일) 4일간 진행되는 ‘동아 홈&리빙페어’에 참가한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세웅컴퍼니의 듀얼쿡 고기불판은 가정주부와 캠핑족 등 직업과 나이를 막론하고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으며 냄비 요리와 그릴요리가 한 번에 가능한 특별한 아이디어로 세계최초 특허를 받은 삼겹살그릴 제품이다.

    계속되는 불경기에 외식비가 올라 가정에서도 고기를 구워 먹으려는 니즈가 높아지면서 두각을 드러낸 고기불판 시장에서는 고기 냄새가 옷이나 실내에 배지 않도록 연기가 안 나는 그릴의 코팅과 야외와 실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이 소비자를 사로잡는 중요한 특징으로 손꼽힌다.

    열 손실을 최소화시킨 구조, 고기의 수분을 지켜주어 최고의 육즙을 맛볼 수 있는 최적의 구이 온도, 빠른 조리속도와 안전성이라는 장점에 세척의 용이성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는 듀얼쿡 고기불판은 삼겹살, 파스타, 각종 찌개와 조개탕, 꼬치구이와 브런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올인원 다중조리기이다.

    AIR SPIN 공기가열방식 기법을 활용한 듀얼쿡 그릴은 조리가 끝난 후에도 요리 온도를 지켜주는 보온성으로 따뜻한 음식을 오래 맛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어 캠핑장비는 물론 전문 고기구이집의 불판 용도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페어코리아에서 많은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은 신개념 그릴 듀얼쿡은 2016 홈리빙페어에서도 자세한 정보와 사용방법, 구조와 소재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듀얼쿡을 선보일 예정이다.

    진화한 고기불판 듀얼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dualcook.com) 문의전화 (070-4858-5862) 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