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오픈 중, ‘구미 위너스시티’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관심 상승

    부동산 / 전찬옥 / 2016-01-13 12:58:0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구미 위너스시티는 ㈜한양건설, ㈜대라종합건설이 시공하며, 구미 최고의 대단지 형성을 계획한 프리미엄 아파트다. 이는 단지를 둘러싼 인프라를 제외하고 아파트 내부조건으로도 훌륭한 입주조건을 띠고 있다. 위너스시티는 75m2, 84m2 A, B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평수와 구조면에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위너스시티는 다양한 입지조건에 의해 부동산 전문가들의 후한 평을 받으며 수요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파트 분양건이다. 특히 지역조합아파트로써 기존 아파트에 포함되는 시행사 이윤, 토지 금융비, 기타비용 등이 절감되고 부대비용, 건축비 및 토지비만 포함된 현실적인 가격이 책정된다. 때문에 내 집 마련의 순간을 기다려왔던 수요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는 구미의 랜드마크를 꿈꾸며 형성되는 만큼 이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한데, 1,719세대의 대단지를 형성하고 있으며 동반하고 있는 입지조건이 다양해 이미 열기가 뜨거운 분양건이다.


    또한 위너스시티는 구미 지역에 전례없는 대단지를 형성해 그에 대한 프리미엄이 상당하다.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생활⋅교통⋅교육에 대한 인프라 형성이 완벽하게 되어 있어 분양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상당하다. 이는 구미 시청, 우체국,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 최단거리로 생활 인프라를 공유하고 있어 일상생활에 대한 편리함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아파트 입주에 대한 결정에 상당부분을 차지하는 교통인프라 형성도 상당한데 구미 IC, 고속버스터미널, 구미역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간편하다.


    특히나 최근 입주를 앞둔 아파트의 경쟁력은 생활 및 교통인프라 뿐만 아니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에코라이프 형성에 대한 유무도 큰데, 위너스시티는 시민운동장 및 금오산 올레길, 문화예술회관 등이 단지와 연결돼있다. 때문에 생활적인 편리함에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유까지 더한 셈이다.


    또한 위너스시티는 송정초, 송정여중, 광평중학교, 금오고등학교 등과 인근해 있으며 명문 학원과 도서관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면학 분위기 형성에도 손색없기 때문에 학부형들의 분양 선호도가 높다.


    구미 위너스시티는 현재 홍보관 오픈 중에 있으며, 대표번호 1588-9232로 전화 문의 및 예약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