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장 성호마루한 뷰’ 회사보유분 선착순 동·호지정 특별분양

    부동산 / 전찬옥 / 2016-01-15 10:50:45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 경주시 현곡면 금장리 일대에 들어서는 '금장 성호마루한 뷰'가 회사보유분에 한하여 선착순 동·호지정 특별분양을 한다.

    ‘금장 성호마루한 뷰’ 아파트는 700만원대(기준층 기준) 착한분양가와 함께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 내집마련을 위한 실수요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주시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도보학군에 생활편의 인프라까지 고루 갖춘 ‘금장 성호마루한 뷰‘는 최고 25층 규모의 수려한 외관과 함께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로 설계되고 일부세대의 경우 테라스하우스로 구성됐다.

    게다가 주부들이 선호하는 4-bay설계(일부세대 제외)와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 매립형 전기인덕션, 매립형 USB콘센트와 온 가족의 청결함을 위하여 고급 비데(부부욕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최신식 설계인 만큼 무인경비시스템 및 전세대 스프링클러를 설치하여 입주자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으며, 초고속 정보통신 및 엘리베이터 콜 버튼 시스템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365일 빠르게 소통할 수 있는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또한 입주민의 건강한 주거공간 및 쾌적성을 고려하여 세대 내 친환경 마감재로 마감되고 지상에 차가 없는 보행자 중심의 지하주차장 설계로 시공된다.

    세대 내부로 들어가보면 냉난방비 절감 및 결로현상을 예방해주는 로이유리로 발코니 확장면이 시공되고, 또한 세대 내부 및 지하주차장내에는 전기료는 낮으면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로 설계된다.

    단지 바로 앞으로 형산강과 함께 수변공원을 거닐 수 있는 워킹트랙이 조성되어 있어 삶의 윤택함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근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한 ‘학교 옆 단지’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간 통학거리에 따라서 같은 행정구역이라도 높은 시세차이를 보이기 때문이다. 금장 성호마루한뷰는 단지 바로 옆, 도보 5분 거리 내에 초중교가 위치해 초중생 자녀를 둔 학부모 및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학부모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입주는 2018년 8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054-777-4001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