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윤곽주사 '미라클주사' 주목

    생활 / 최민혜 / 2016-01-15 12:30:1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얼굴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목구비 역시 중요하지만 그 배경이 되는 얼굴형에 따라 전체적인 이미지가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것이다.

    최근에는 얼굴살로 고민하는 많은 현대인들이 비 수술적인 요법, 쁘띠시술을 통해 간편한 콤플렉스 개선을 시도하고 있는데 그 중 동그랗고 큰 얼굴을 V라인으로 다듬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윤곽주사가 있어 각광 받고 있다.

    은평구에 위치한 베르니의원 이경락 원장은 "기존 윤곽주사가 단순히 지방 분해 효과만 있었다면, 본원의 미라클주사에는 지방세포를 효과적으로 분해하는 성분뿐만 아니라 지방흡수를 촉진하는 성분이 포함된다. 게다가 시술 부위 지방세포수가 감소하여 시술 후 요요현상이 적다"고 전했다.

    또한 "파괴된 지방세포로부터 흘러나온 지방산의 경우, 혈류증가 및 지방대사 촉진 성분에 의해 빠르게 분해,흡수가 이루어지며 일반 윤곽주사 효과에 회의감을 가졌던 사람들도 상당히 만족한 사례가 있다"고 했다.

    이 원장은 "얼굴 지방 양에 따라 시술 횟수를 조절 할 수 있다. 다만 지방축적량이 과도하게 많은 경우에는 용량과 횟수가 크게 늘어나기 때문에 얼굴지방흡입이 더 효과적인 선택일 수 있다"며 조언했다.

    이 원장에 따르면 현재 은평구 베르니의원은 미라클주사에 대한 특허출원을 신청한 상태이다.

    이와 관련 이 원장은 "미라클주사는 시술 직후 멍이 들거나 부기, 붉어지는 정도의 불편함을 제외하면 장기적인 부작용과 합병증은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지방을 분해하고 빠르게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