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브랜드 레쥬베라, 즉시미백 신제품‘멀티 화이트크림’으로 2016년 겨냥

    뷰티/패션 / 김다인 / 2016-01-16 07:57:1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피부 미백을 위한 다양한 방법이 시도되면서 그에 따라 화이트케어용 제품들도 많이 소개되고 있는 가운데, 피부전문가와 마케터들이 합심해 만든 만든코스메틱 브랜드 레쥬베라(http://rejuvera.co.kr)는 산양유로 더욱 뛰어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는 ‘레쥬베라 밀티 화이트크림’을 출시하며 피부관리에 더욱 도움이되도록 할 전망이다.

    레쥬베라 관계자에 따르면 2016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멀티 화이트크림인 즉시미백크림은 산양유가안정도 높은 순도 24K의 순금으로 감싸진 캡슐 형태로 함유되었는데, 이 골드캡슐을 손으로 문질러 터뜨리면 안에 있던 산양유가 피부로 빠르게 흡수되며 숙성된 캡슐은 잘게 터지면서 크림과 섞인 후 즉시 하얗고 촉촉한 피부로 도움을 주게 된다.

    또 산양유 원료는 우유지방의 6분의 1 사이즈인 미세 지방입자를 가지고 있어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며, 카제인이 우유보다 적고 알부민, 글로불린이 풍부해 단백질 함유량이 높다.

    또한 모유처럼 풍부한 영양소와 베타카제인을 주 단백질원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수분함량이 86.88%나 돼 모유처럼 순한 보습을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정제수 대신 쌀겨수를 함유해 각질케어와 피부 흡수력 증진을 돕고, 함께 함유된 감초추출물 및 쑥꽃추출물은 피부 속 장벽을 케어 해준다.

    레쥬베라 관계자는 “레쥬베라는 홍콩, 베트남, 태국 등을 시작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지만 국내에는 정식 런칭 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고객들의 호응을 통해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중”이라며 “이번 멀티 화이트크림 신제품 출시도 고객의 빠른 출시응원에 힘입어 2016 시작과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했기에 감회가 남다르다”고 전했다.

    레쥬베라는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멀티 화이트크림을 판매 중이며 출시를 기념해 구매시19,000원 상당의 바디&헤어 퍼퓸 미스트 130ml 정품을증정 중이다.

    한편, 레쥬베라는 중소기업청과중소기업진흥공단이 지난해 주최한 ‘2015 글로벌 유통망 소싱페어’에 참가해 ‘글로벌 스타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베트남, 태국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인도, 중국, 미얀마 등에서 홈쇼핑 진출도 준비하고 있다.제조사인 ㈜뷰티랩은 2015년 한류스타와 함께 하는 홍콩로드쇼행사에서 30여 업체 중 제품에 대한 평가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이렇게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레쥬베라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