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입지, 배후수요, 개발호재로 주목!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부동산 / 전찬옥 / 2016-01-18 12:58:0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이 경기도 수원시 호매실지구 상1-4-5 필지에 대지면적 2194m², 연면적 1만9469m² 지하3층~지상10층 오피스텔 총 176실 규모로 들어선다.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이 들어서는 수원 호매실 신도시는 수익형 오피스텔의 핵심인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약 20만의 직장인들이 다니고 있는 삼성전자를 비롯한 다양한 사업단지들이 차량 15분 거리의 가까운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수원대, 수원여대, 성균관대, 협성대, 장안대를 포함해 무려 5개의 대학교(약 6만명)가 인접해있다.

    또한 바이오테크(BT), 나노테크(NT) 등 기술집약산업을 육성하는 30만㎡ 규모의 ‘수원 R&D 사이언스파크’가 오는 2019년 준공 예정으로 추가적인 배후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호매실의 최중심, 다양한 개발호재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호매실 신도시의 핵심입지에 위치한다. 수원 호매실 신도시는 남북으로 걸친 구 주거지역과 신상권 조성으로 인한 유동인구 및 거주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다.

    또한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은 수원을 대표하는 수원역 1호선과 KTX수원역 등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신분당선 호매실역(오는 2019년 개통 예정)과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 중), 광명~수원 고속도로(다음해 개통예정)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탁월한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신개념 복층 구조, 공간효율성 극대화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의 신개념 복층 구조가 투자자와 예비입주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사로 주목 받고 있다.

    이는 수원시 최초라는 점과 아파트에서는 누릴 수 없는 효율적인 공간설계가 타 오피스텔에 비해 큰 메리트이기 때문이다. 주거편의성을 높인 복층 구조는 침실 공간이나 창고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피스텔에서는 희소가치 있는 펜트리를 시공해 보다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고 소음 저감재, 내연성 단열재, 지역난방 등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 적용했다. 이는 투자자에게는 임대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로, 실입주자에게는 아파트보다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요소로 각각 작용하고 있다.

    문의전화: 1899-1166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