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라이프! 경기도 안산 타운하우스형 목조 전원주택단지 ‘대부도 유리섬마을’

    부동산 / 홍하현 / 2016-01-18 23:58:0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홍하현 기자]생활의 편리성은 물론 삶의 질을 개선하려는 움직임에 따라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특히 수도권과 가까운 지역의 경우 세컨하우스 개념으로 1억원대~2억원대에 예쁜 소형전원주택을 분양 받으려는 이들도 크게 증가하였다.

    실제 제주도, 양평, 용인 죽전 타운하우스와 같이 이름이 잘 알려진 지역은 물론 경기도 광주, 파주, 가평 타운하우스 등의 지역에서도 도심의 편리한 생활과 자연 환경을 함께 갖춘 타운하우스 분양 열기가 뜨겁다.

    경기도 안산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단지 ‘대부도 유리섬마을’ 3차 분양은 서해 바다 조망권을 갖고 있으면서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장 가깝다는 장점에 힘 입어 1억원대~2억원대 전원주택을 구입하려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인 유리섬마을이 위치하고 있는 안산시는 대부도 보물섬 프로젝트 일환인 ‘방아머리 마리나항만 개발사업’을 본격 추진 중이다. 방아머리 마리나항만의 주요시설로는 방파제와 호안 등 외곽시설 그리고 클럽하우스, 마리나빌리지, 호텔 및 상업시설 등과 300척의 레저선박이 계류할 수 있는 시설이 조성되어 안산시가 동북아 해양관광의 중심지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대부도는 경기도 지역 최초로 환경부 주관 생태관광지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따라 안산시는 오는 2017년까지 대부도를 중심으로 생태관광 인프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대부도 개발 본격화를 의미하는 해양관광본부도 설치되었다.

    대부도 유리섬마을 3차는 대지 363㎡ 규모에 66㎡, 83㎡, 99㎡ 115㎡등의 건평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북미산 목조로 건축됨에 따라 단열 및 내구성이 우수하며, 목조주택의 특징인 알레르기, 아토피 예방에도 효과적이어서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

    아울러 대부도 유리섬마을은 지중해 타입과 모던 타입 총 6가지의 유형이 존재하며 토지와 주택, 조경, 텃밭, 주차장 등의 용지도 제공해 생활 편의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단지 내에는 셔틀버스를 운영하여 입주민에게 편리한 교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뛰어난 보안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였다. 별도로 운영되는 관리실에서는 세대별 인터폰을 항시 운영하고 있어 24시간 입주민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 또한 단지 내 보안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외부인 침입 등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대부도 유리섬마을 분양 관계자는 "눈에 띄는 점은 유리섬마을 세대 내에 상수도가 인입이 가능하다는 점"이라며 "이는 기존에 상수도 인입이 불가능했던 다른 대부도 전원주택 단지와는 차별화되는 점"이라고 전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이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 및 교육 여건, 우수한 교통 환경도 장점이다. 대부도 유리섬마을은 시화방조제를 통해 안산 반월공단, 인천, 서울 진입이 용이하고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 진출도 수월하다.

    아울러 단지 앞에는 4차선 도로 착공이 확정되어 자가용을 통한 이동도 수월하다. 단지 주변에는 대동초등학교가 도보 3분 거리에, 대부중학교 및 대부고등학교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녀 교육에도 우수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단지 부근에는 병원, 한의원이 있으며 농협, 우체국, 주민센터 등도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제고하였다. 대부도 유리섬마을 3차는 오는 2016년 6월 입주 예정이다.

    한편 대부도 타운하우스 유리섬마을3차 분양사무실은 대부북동에 위치하고 있다. 상담 후 대부동동에 있는 타운하우스 현장으로 이동하기에 전화를 통한 상담예약이 필요하다.

    분양 문의 : 032-883-6060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하현 홍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