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찬스웨딩박람회 개최… 실속 있는 정보 공개!

    생활 / 서혜민 / 2016-01-20 16:58:0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자신의 인생에서 결혼은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다. 요즘 많은 예비부부들이 다양한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결혼 문화에 대한 트렌드도 달라지고 있는 추세이지만, 예나 지금이나 준비 과정에 있어 그 고민거리는 같다고 할 수 있다.

    예물에서부터 드레스, 먹거리 등 모든 것을 하나하나 맞춰가며 진행하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고, 실제로 준비하는 과정에서 많은 마찰이 일어나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는 경우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실정이다.

    j&h웨딩이 주최 및 주관하고 상무리츠 웨딩홀이 후원하는 찬스웨딩박람회가 오는 1월 29일(금)부터 31일(일)까지 열릴 예정으로, 무료 1:1 맞춤 웨딩 컨설팅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어 벌써부터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광주웨딩홀을 비롯해 웨딩스튜디오와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 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해 방문자들을 배려하고 있다. 여기에 알찬 정보들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이 안고 있는 고민 해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참여 업체로는 1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예물 전문 샵 ‘우리옷 백제’와 인생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위한 ‘도노웨딩 컨설팅’, 친구처럼 웨딩을 준비하는 ‘프랜즈 웨딩’ 등이 있다.

    또한 핸드메이드 남성복 제작 업체 ‘풀산테’, 대한민국 가전 1위를 다투는 LG전자 신창점과 삼성전자 진월점이 직접 제품 셋팅을 한다고 한다.

    찬스웨딩박람회 관계자에 따르면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속 있는 정보들을 알아 가길 바란다”라며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을 자세히 알아가면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더욱이 이번 박람회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람회를 방문한 관람객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은 물론이고 선착순 40쌍에게는 영화티켓 2장이 증정 될 예정이다. 메인 경품으로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겐조 선글라스 등 40여 가지의 경품 추첨 또한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되어 있어 예비 부부 및 관람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뿐 아니라 찬스웨딩박람회에서는 LG전자와 삼성전자를 통해 혼수가전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 준비를 하는데 적극 나서고 있다.

    온라인으로 사전 등록한 방문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찬스웨딩박람회(www.gjwedding1.com)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