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해당 지역의 아파트 시세는 인근 다른 지역에 비해 높게 형성되며, 역을 중심으로 집값 상승에도 영향을 미칠 전망이다.
이곳 용인 수지 동천동에 “동천자이” 아파트가 분양을 시작, 현재 활발히 진행 중이다. 약 3,000여세대로 동천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 A-1 블록에 들어서는 ‘동천자이’는 판교와 분당 역세권을 모두 누릴 지역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는다.
GS건설에서 진행하는 ‘동천자이’는 지하 2층~지상 36층, 총 10개 동으로 전용면적 74㎡ 422세대, 84㎡ 778세대, 100㎡ 237세대 총 1,437세대 규모이다. 아파트 단지 내의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GX룸, 게스트하우스 등이 갖춰질 예정이다.
근처에 광교산과 동막천을 두고 인근에는 동천체육공원, 수지체육공원, 탄천공원 등 녹지환경이 잘 갖춰져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는 판교 현대백화점, 분당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각종 백화점과 마트가 근접해 있어 .편리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동천자이는 최대 약 130m의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하여 채광과 통풍, 사생활보호에 신경 써 거주자들을 배려했다. 주차공간을 100% 지하로 배치하여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했다.
여기에 스마트폰 연동 홈네트워크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공동현관출입, 스마트폰 알람과 조명제어 연동, 스마트폰을 이용한 온도제어 등 첨단시스템을 도입하여 한층 스마트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다음 교통면에서도 서울과의 접근성이 좋다. 2월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 동천역은 수지 지역의 노선 3개 역인 미금역, 정자역, 판교역과 연결될 예정이다.
이후에는 분당과 판교, 강남을 환승 할 필요 없이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수도권-서울 출퇴근 직장인을 위한 대중교통 환승 고속도로 정류장이 신설될 계획이라 한다.
분양관계자는 “’동천자이’는 신분당선 동천역 개통과 광교산/동막천 인접, 제2판교 테크노밸리 산업단지 조성 등의 인근 개발호재로 분양에 인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용인 수지 ‘동천자이’ 모델하우스 방문은 전화 사전 예약 후 방문을 권장한다. 그밖에 대표전화를 통해 분양가격 및 기타 상담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분양문의: 1599-4177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