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영어회화학원, ‘퍼스널잉글리쉬’ 주목받는 비결은?

    생활 / 김다인 / 2016-01-26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누구나 한번쯤 영어회화 실력 늘리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해봤을 것이다. 토익(TOEIC) 고득점자라 하더라도 회화 실력은 결여되어 있는 경우가 태반인데 효과적으로 영어회화 실력 향상 시킬 수 있는 방법은 과연 무엇이 있을까?

    국내에서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원한다면 이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영어회화 학원은 인터넷 강의와 전화 영어와 달리 현장에서 빠른 피드백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영어회화 학원이라고 해도 다 같은 것은 아니다. 수강생 한 명에게 강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지 여부가 중요하다. 때문에 일대일 또는 소규모 방식의 영어회화 학원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강남역영어회화학원 ‘퍼스널잉글리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퍼스널잉글리쉬’ 영어회화 수업은 헬스 PT와 비교할 수 있다. 몸이 좋아지기 위해 방문하는 피트니스 센터. 유튜브, 인터넷 등을 검색해가며 운동에 매진하지만 투자한 시간에 비해 큰 변화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1:1 PT 수업을 받게 되면 복근, 튼튼한 하체, 넓은 어깨와 같이 개인 목적에 부합하는 최적화 된 운동 프로그램과 식단 추천 등 관리를 통해 같은 시간 운동하더라도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퍼스널잉글리쉬’ 영어회화 수업 또한 마찬가지다. 보다 확실한 효과를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철저한 개인별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이를 위해 수업 시작 전 레벨 테스트 과정을 통해 수강생의 영어 실력을 비롯하여 성향, 영어회화 학습의 목표를 뚜렷하게 설정한다. 이후 수강생에 가장 적합한 전담 강사가 배치되고 수업이 진행된다.

    ‘퍼스널잉글리쉬’ 인기 비결은 1:1 PT 수업뿐만이 아니다. 바로 레벨 관리팀의 보이지 않는 노력이 있기 때문이다. 레벨 관리팀은 전담 강사와는 별도로 수강생마다 배정되며 수업이 원활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전담 강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은 잘되는지, 영어 실력 진척도는 어떠한지 등 수업 내, 외적인 부분을 철저히 관리하며 어느 것 하나 결여되어 있는 경우 즉각적인 조치를 취한다.

    이처럼 수업 내, 외적으로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기에 강남역영어회화학원 중에서도 ‘퍼스널잉글리쉬’를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급증하고 있다.

    개인에게 최적화 된 커리큘럼 제시와 레벨 관리팀의 사후 관리를 통해 효과적인 영어회화 실력 향상이 가능한 ‘퍼스널잉글리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personalenglish.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