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성형윤곽관리’로 알려진 ‘끌리메’, ‘부탁해요 엄마’ 고두심 마사지 제작지원

    뷰티/패션 / 김다인 / 2016-01-27 10:34:20
    • 카카오톡 보내기
    ▲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방송화면 캡쳐 (사진제공=끌리메)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자체 최고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지난 주말 방송 분에서는 아들 이형순(최태준)과 며느리 장채리(조보아)에게 끌려가 임산옥(고두심)이 마사지를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부탁해요 엄마’ 제작지원을 맡고 있는 마사지샵 브랜드 ‘끌리메’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다.

    방송에서 극 중 고두심이 받은 경락마사지는 ‘끌리메’라는 전문 마사지샵으로 성형 없이 마사지만으로 얼굴 근육을 이완시켜 불균형과 비대칭적인 문제를 해결해 균형 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춤추는 성형윤곽관리’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춤추는성형윤곽관리’로 유명한 마사지 전문샵 ‘끌리메’는 설을 맞이해 오는 2월10일까지 ‘설 맞이 효도 이벤트’로 춤추는윤곽관리를 무료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끌리메’의 ‘설 맞이 효도 이벤트 참여방법은 39개 지점 중 가까운 곳에 있는 끌리메 간판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에 올리고 화면을 캡쳐해, 끌리메 네이버카페에 올리면 된다.

    ‘끌리메’ 관계자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CGV 영화티켓 1매를 증정하며, 고객들 중 3명을 뽑아 전 지점 사용 가능한 끌리메의 ‘춤추는 윤곽관리’의 무료체험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또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뿐만 아니라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연인’에도 제작지원을 하는 등 앞으로도 여러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끌리메" 대표카페 (http://cafe.naver.com/cclimebeauty/1247)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끌리메 샵 내부 (사진제공=끌리메)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