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맛집’ 보광호 MBC 찾아라 맛있는 TV 전격출연, 그 맛이 궁금하다!

    푸드/음료 / 김다인 / 2016-01-29 14:58:5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MBC 찾아라 맛있는 TV 방송화면 캡쳐)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얼마 전 “MBC 찾아라 맛있는 TV”에 방영된 보광호의 대표 메뉴는 양푼해물탕으로 이름처럼 커다란 양푼에 싱싱한 제철 해산물을 푸짐하게 담아 제공된다.

    선주와 아들이 배를 타고 나가 매일 직접 잡아 올리는 싱싱한 해산물, 깊고 진한 맛이 나는 꽃게탕, 꽃게찜은 중간 유통 과정이 없다 보니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데다가 원산지 논란 등으로부터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강화도맛집 ‘보광호’를 찾는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30년 전통의 강화도 맛집 보광호는 매일매일 해산물을 잡아올려 신선함은 보장할 수 있으며, 강화도횟집 ‘보광호’를 찾는 다양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보광호 5호점까지의 확장 프랜차이즈 사업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눈길을 받고 있다.

    ‘보광호’만의 선진화된 유통구조로 저렴한 가격으로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음은 물론, 이미 많은 이들에게 검증받은 보광호의 메뉴들로 안전한 사업을 이어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예비창업주들에게는 보광호의 아낌없는 지원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강화도 가볼만한곳 ‘보광호’의 예약 및 프랜차이즈 문의는 전화(032-937-7111)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