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중소형 중심 3000가구 대단지로 주목

    부동산 / 전찬옥 / 2016-01-30 23:58:04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 겨울 부동산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서울, 수도권 전세난이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선호도가 높은 중소평형대 물량 자체를 찾아볼 수 없는 상황에 실수요자들이 인천, 경기권으로 관심이 두게 되면서 파주 운정신도시에 오픈한 모든 분양은 마감 됐다.

    미분양이 넘쳐나는 다른 신도시에 비해 파주 운정신도시에는 자급자족이 가능한 파주 LG디스플레단지가 있고 제3자유로를 이용한 서울, 수도권 진입이 편리한 지역으로 선호도가 높아지는 상황이며 파주 운정신도시 또한 소형평형대 같은 경우는 물량을 찾아볼 수가 없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 LG디스플레이에서 2018년까지 상암지구(56만9925㎡)규모로 총 10조원을 투자해 OLED(유기발광다이오드)공장 증설에 나선다.

    여기에 파주시가 투자지원에 나서 TF를 구성하므로 LG디스플레이는 세계최대 규모인 OLED(유기발광다이오드)공장 증설에 나선다. 여기에 파주시가 투자지원에 나서 TF를 구성함으로써 LG디스플레이는 세계최대규모인 OLED중심의 P10공장은 건설을 위해 총 1조 8400억원을 투자해 진행하고 있어 향후 100조원의 생산효과, 약 35만명의 고용유발효과 유발되면서 당분간 파주 운정신도시의 분양강세는 당분간 이어질 전망으로 중소형 물량형상을 해소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에 맞춰 파주 운정신도시 A24BS에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가 들어선다. 2998가구 25개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59㎡~84㎡)로 운정신도시 중심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4Bay 판상형 구조로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인한 통풍과 채광이 우수하다.

    대단지인 만큼 편의시설이 최상급으로 휘트니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실내놀이터, 동화구연실과, 단지 내 어린이집, 유치원이 들어선다. 거기에 축구장 크기의 잔디마당이 곳곳에 들어서며 약1km에 달하는 순환산책로가 마련돼 쾌적한 주거공간을 지원하게 된다. 단지 주변에는 운정신도시 명문고인 운정과 산내중이 있으며 파주 운정신도시 힐스테이트 입주에 맞춰 초등학교가 개교 할 예정으로 초, 중, 고를 도보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홈 플러스, 롯데시네마 등이 올해 말 준공예정으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힐스테이트는 현재 확정적으로 보도 되고 있는 gtx, 3호선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올6월에 gtx와 3호선 연장이 확정되면 향후 서울로의 접근성은 더욱 개선 될 전망이다. 이러한 파주 운정신도시의 교통과 개발 호재로 인해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는 최대 수해단지로 꼽히고 있어 그 열기는 더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파주 운정 힐스테이트 현재 선착순 동호지정제로 진행되고 있어 연일 내방객들의 발걸음이 진행되고 있다. 운정 힐스테이트의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모델하우스 방문 시 필히 전화로 예약전화를 해야 기다림 없이 관람·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566-4364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