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블랙, 폭발적 네티즌 반응..."스타병 걸린 분들 배워라"부터 "스타랍시도 빼는 연예인들 반성하길" 등 '호평과 일침'

    연예 / 서문영 / 2016-01-31 07:49:2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 '무한도전' 방송화면 캡쳐)
    헐리우드 배우 잭블랙이 30일 MBC '무한도전'에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같은 상황에서 그의 방송 출연 이후 한국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31일 한 포털사이트 SNS에는 "스타병 걸린 분들 잭블랙형 보고 좀 배워라(rlat****)"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이와 함께 또 다른 네티즌들은 "신인 개그맨을 데리고와도 이렇게 미친듯 열심히는 안할듯 참 대단하시다(hwij****)" "진짜 스타다 뭐든 안빼고 웃어주고 받아주고.. 콧대높은 그냥 무늬만 스타에 자기 인기믿고 다른 사람 깔보는게 아니라 진짜 스타다. 진심 팬됨.(rlaq****)" 등의 긍정적인 의견을 내비쳤다.

    뿐만 아니라 몇몇 네티즌들은 "잭블랙은 세계적인 스타인데 저렇게 열심히 맞춰주는데 한국에서 스타랍시고 빼고 이미지관리하고 그런 몇 연예인분들 반성하세요(이*)" "진정한 스타는 폼잡는게 아니라 같이 즐기는거(lsu1****)" 등의 한국 일부 연예인에 대한 비판적인 시선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잭블랙은 30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예능 학교 '스쿨오브樂'에 입학해 한국식 예능을 배우는 모습을 선보이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