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역 1분! 신도시급 대단지! 화성시청역 ‘화성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 오픈!

    부동산 / 전찬옥 / 2016-02-05 20:58:04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전찬옥 기자]‘화성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남양뉴타운조성,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 등 다양한 개발환경으로 인해 내 집 마련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향후 가치 상승 부분에 있어 높은 시세 차익까지 노려볼 수 있는 고급 단지로 거듭나고 있다.

    실제로 서해안복선전철개통과 제2외곽순환도로개통 예정이며 또한 77번국도 확장연결로 인한 교통망 확보는 실제 장거리 출퇴근자들에게 교통요충지로서의 역할을 완벽히 수행해낸다.

    내 집 마련의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인 미래가치가 풍부한 입지선정은 ‘화성 서희스타힐스’에 부합한 충족요건이다. ‘화성 서희스타힐스’는 일반적으로 불리는 역세권이 아닌 도보로 화성시청역까지 1분 내의 시간밖에 소요되지 않는 초역세권이며 단지 밖이 아닌 학교와 대형유치원이 단지 내의 존재하는 3,061세대가 들어선 대단지이다.

    단지 안에 학교와 대형유치원이 존재하는 것은 아이들의 학급 생활은 물론이고 아이들을 양육하는 부모 입장에서도 부담 없는 최고의 환경이며 교육특화단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그리고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로 우수한 통풍과 풍부한 일조량을 자랑하며 4BAY의 품격높은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어 통풍은 물론 환기성이 무척 뛰어난 500만원 대의 아파트에선 보기 힘든 고급 프리미엄 구조이다.

    현재 ‘화성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남양뉴타운은 화성시 남양읍, 북양동, 신남동 일원에 약 80만평 규모로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시행을 하여 약 1만 5천 세대 즉, 인구 4만 5천 명 정도를 수용할 계획에 있다. 2015년 12월 말에 부지조성 공사가 마무리되면서 본격적인 입주신청을 받고 있는 기대 가치가 높은 단지이다.

    ‘화성 서희스타힐스’ 는 현재 토지를 100% 매입한 상태이며 계약서에 추가분담금을 받지 않겠다고 명시되어 있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경기도 화성 신남동에서 분양하는 ‘화성 서희스타힐스’는 녹지율 40%의 30위 1군 시공사로서 여의도 30분, 안산 10분거리 그리고 화성시청역 1분 초역세권인 교통편을 자랑하는 입지선정으로 인해 향후 가치 상승 부분에 있어 내 집 마련에 유리한 조건이다.

    단지 내에서 아이들의 양육 그리고 화성시 복합 행정타운으로서 관공서 밀집 남양뉴타운이다. 또한 대형마트 등 편의 및 쇼핑시설이 들어서 있어 생활인프라를 구축하기에 최적화되어 있는 장소이다.

    또한 ‘화성 서희스타힐스’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동호수지정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현재 일부 평형 마감임박으로 분양을 위해 서두를 필요가 있다.

    또한 ‘화성 서희스타힐스’는 비교적 낮은 가격에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지역 주택조합 아파트로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 중으로 많은 실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화성 서희스타힐스’의 자세한 내용은 전화 (1600-9849)또는 홈페이지 (starhills-hwasung.com)를 통해 예약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