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근 마유와 말 태반을 주성분으로 한 보습과 영양이 뛰어난 수분크림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바로 플라랩의 '플라센타크림R-20'이다. 말 태반 원액이 20%나 함유되어 있어 보습력이 뛰어나며 피부 미용에 유효한 각종 영양성분이 가득 담겨 있다.
또한, 말의 갈기 부분에서만 채취한 코우네 마유(갈기 마유)를 사용, 그 희소가치만큼이나 마유의 농축도와 효능이 뛰어나 보습크림, 영양크림, 재생크림으로의 기능이 탁월하다고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나이아신아마이드(식약처 고시 기능성 미백 원료) 성분과 아데노신(식약처 고시 기능성 주름 개선 원료)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 미백효과와 함께 탄력 있게 만들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 기능성 영양크림이라 할 수 있다.
플라랩 관계자는 “피부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10가지의 화학성분을 배제하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FDA를 통과하여 OTC 의약외품에 등록된 기초화장품이다”면서 “태반 원액을 추출하는 데 있어 세계적 독자기술을 통하여 인체에 해를 주지 않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안전과 안심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덧붙여 “이렇게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는 시기에 기능이 뛰어난 수분크림과 영양크림을 적절히 발라 피부 노화를 늦추고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면 좀 더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플라랩(PLALAB)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labkorea.com)를 통해 제품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