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지입 문화 선도하는 ㈜에이치앤 상민통운, 부산도 접수!

    기업 / 전찬옥 / 2016-02-09 08:58:04
    • 카카오톡 보내기
    부산사업소 오픈으로 보다 많은 배차물량 지원 가능
    [시민일보=전찬옥 기자]안전한 지입 문화를 선도하고 효율적인 배차 시스템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지입차 전문 운수회사 (주)에이치앤 상민통운이 최근 부산사업소 오픈 소식을 전해왔다.

    (주)에이치앤 상민통운의 부산 지역 사업소는 신항 SK내트럭하우스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100평의 규모로 효율적인 물류배차지원과 소속 지입차주들의 안락한 휴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주)에이치앤 상민통운 관계자는 “부산사업소의 신설로 현재 본사에서 지원하는 물류배차시스템을 세분화하여 상행노선과 하행노선을 분리하여 이전보다 더욱 효율적으로 배차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소속된 지입차주님들은 현재보다 훨씬 더 많은 배차물량을 지원받게 되시며, 그 효과로 더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에이치앤 상민통운은 예비 지입차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한 방안으로 직영차량 보유대수와 실 매출이 담긴 당사재무제표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효율적인 물량 지원을 위하여 직영 배차부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선진화된 지입 문화 선도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주)에이치앤 상민통운은 (주)에이치앤 상민운수, (주)에이치앤 상민물류 외 통합 법인이 다수 등록되어 있는 지입전문업체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