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한셀프동안 메이크업,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으로 물광피부 완성?

    뷰티/패션 / 김다인 / 2016-02-12 10:33:37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출처: 리크리홀딩컴퍼니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과거 TV에 나오는 여자, 남자 연예인들의 피부 화장이 진한 편이었다면 요즘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투명한 피부 톤을 연출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때문에 여자, 남자 연예인들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 톤을 따라 하고 싶어하는 여성, 남성들 사이에서는 연예인들의 피부 메이크업 비법이 유행 하고 있다.

    특히 여배우들의 청순한 동안 메이크업은 모든 여성들이 따라 하고 싶어하는 워너비 메이크업이 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여성들은 셀프로 메이크업을 하더라도 완벽하게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우선 연예인처럼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제대로 파악하고 그에 맞는 피부관리법과 메이크업 방법을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피부타입마다 메이크업을 잘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면 먼저 남성들에게서 자주 나타나는 피부종류이자 유분기가 도는 지성피부·복합성 피부의 경우 항상 깨끗한 클렌징을 하고 나서 꼼꼼한 기초 스킨케어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 해준 뒤 메이크업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화장을 할 때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부터 비비크림까지 얇고 꼼꼼하게 깔아 준 뒤 마무리로 파우더 팩트를 발라 유분기를 잡아주면 된다. 또한 외출 후 집에 돌아왔을 때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유분기를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민감성피부일 경우 아무 제품이나 바르면 민감해지는 피부 특징상 아무 메이크업 제품이나 바르기가 어려울 수 있는데 되도록이면 천연 성분을 들어있는 화장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나 피부과에서 선호하는 비비크림을 구매해 피부 결을 정돈·진정 시킨 뒤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화장을 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다.

    민감성 피부만큼이나 메이크업을 하는데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건조한 피부의 경우에는 수분감 없는 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자칫 잘못해 뭉치거나 뜰 수 있어 주의 하는 것이 좋다. 피부가 뜨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메이크업을 하기 전부터 보습이 잘 되는 건성피부 전용 기초 화장품 스킨로션부터 수분, 영양크림까지 꼼꼼한 기초 스킨케어로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요즘에는 아예 비비크림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에 수분감이 다량 함유 돼 있는 제품이 있기 때문에 피부 케어 순서와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하면서 피부는 촉촉하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 돼 있기 때문에 이 같은 수분 메이크업제품을 이용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연예인들의 깨끗하고 촉촉한 물광 피부를 따라 하기 위해서는 피부 하얗게 되는 법을 실천하는 것도 중요한데 최근에는 깨끗한 얼굴을 가진 연예인들처럼 하얀 얼굴을 만들기 위해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거나 피부관리실에서 미백 관리를 받기도 한다.

    또한 여성들의 로망인 아기피부를 만들기 위해 집에서 미백화장품을 이용해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들이기도 하는데 미백 관리를 위해 화이트닝 제품을 구매할 때는 겟잇뷰티 인기 순위가 높거나 1위의 제품을 무조건 고르기 보다는 효과가 좋고 성분이 좋은 제품을 골라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다.

    또한 하얀 피부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눈이나 입에 하는 색조메이크업은 진하지 않으면서도 순서에 맞게 꼼꼼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포인트만 집어 과하지 않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비비크림 바르는 법으로 브러쉬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는 보다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기간이 지난 것은 여드름이나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비비크림 구매할 때 반드시 유통기한도 확인해야 한다.

    크림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해결하는 올 인원 화장품·연예인, 모델들이 피부관리용으로 사용하는 화장품 브랜드(http://www.1960ny.com)로 유명한 1960NY의 에센셜비비크림은 촉촉하면서도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어 연예인 같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며 메이크업 전에 따로 썬크림을바르지 않아도 선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 브렌드 관계자에 따르면 1960NY 에센셜비비크림은 불규칙한 피부톤을 매끈하고 밀착력 있게 커버하고 독자적인 기술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며 미백 기능으로 어느 피부 타입에든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광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사람들은 저마다 지성, 건성, 민감성, 복합성 등의 다양한 피부타입과 종류를 가지고 있지만 모두가 연예인들처럼 깨끗한 동안 피부를 가지고 싶어하는 것은 마찬가지다.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기 위해서는 건조한 피부에 좋은 비비크림·수분감이 많은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지성피부나 복합성 피부의 경우 메이크업 전에 기초화장품을 이용해 스킨케어를 잘 해주고 화장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맑고 고운 화이트닝한 연예인들의 동안 피부처럼 만들기 위해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동안 메이크업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